고객센터
고객만족센터
080-540-8888
WEEK : 09:00 ~ 18:00
LUNCH : 12:00 ~ 13:00
주일은쉽니다.
무통장 온라인 계좌번호
569201-01-212654
국민은행(장소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2016.11.7 참흙금운모침대 뉴스지닷컴 기사 http://newsji.com/index.cgi?action=detail&number=21172&thread=08

게시판 상세
제목 메르스, 에볼라 등 바이러스 비상 면역력만이 살길이다[참흙 생명침대추천]
작성자 주식회사 숨 (ip:)
  • 작성일 2015-06-04 00:02:3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07
평점 0점

메르스, 에볼라 바이러스 비상 면역력만이 살길이다[생명 흙침대추천]

 

 

에볼라에 이어 메르스의 확산으로 초 비상사태를 맞고 있습니다.

 

 

사스와 구제역, 조류독감 등의 바이러스가 정기적으로 찾아오고 있는가 하면

얼마전 에볼라 바이러스에 이어 메르스라는 바이러스가 찾아와 공포를 조성하고 있는 현실입니다.

 

이와같은 정체불명의 전염성 바이러스는 주기적으로 계속 될 것으로 예상 되는바 건강을 지키고 이와같은 전염성 바이러스에 대항 하는 길은 바로 몸안의 자연치유력이라고 하는 면역력을 키우는 길 밖에는 없습니다.

 

이와같은 정체불명의 전염성 바이러스가 기승을 부리는 이유는 바로 자연의 생명환경을 만들어 주는 유익한 바이러스의 힘이 떨어져 유해 바이러스를 제어하지 못하는 현상입니다.

 

쉽게 말하면 자연환경의 면역력이 약해져 유해세균들을 막지 못하는 현상입니다.

 

따라서 몸안의 자연치유력인 면역력을 키울 수 있는 생활환경을 만들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주위를 살펴보면 자연의 면역력을 생산하는 땅은 콘크리트나 아스팔트로 덮여 면역력을 생산할 수 없는가 하면 주거환경은 점점 하늘로 떠밀어져 자연의 면역력과는 점점 멀어지고 있는 현상에다 집안의 실내환경은 몸안의 면역력을 떨어뜨리는 화학적 인테리어 환경에 포름알데히드의 발암물질과 환경호르몬의 치장환경이 인체의 면역력을 약화시키고 있는 현상입니다.

 

거기다 건강을 생각해서 사용한다는 건강침대 역시 자연의 생명력도 항균력도 없는 가공치장의 독침대를 사다놓고 건강을 바라고 있는 것입니다.

 

인체의 면역력은 생명을 지키는 힘을 말하는 것으로 생명력이 필요한 것이지 생명도 없는 자연의 이름이 필요한 것이 아닙니다.

 

나라는 나라를 지키는 군대가 필요 하듯이 생명도 생명을 지키는 생명이 필요한 것입니다.

 

따라서 자연의 생명을 지키는 것은 자연을 지키는 생명의 힘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참흙 금운모 흙침대가 자연의 생명을 살리는 이유입니다.

 

생명이 없는 자연은 면역력에 아무런 도움을 줄 수가 없습니다.

 

생명이 죽고 없는 자연은 말로만 할 뿐 실제로 유해생명을 퇴치할 수 있는 힘이 없습니다.

 

마치 참새를 쫓끼위해 허수아비를 세워 놓는 것과 다를 바가 없습니다.

 

그래서 흙침대를 비롯한 생명력이 없는 온돌침대는 온열기능의 난방기능 뿐 건강을 주고 면역력을 줄 수 있는 생명력이 유지될 수 없는 침대로 생명을 지킬 수 있는 힘이 사라지고 없다는 것입니다.

 

자연이 살아 움직이고 변화하며 스스로 치유하고 재생되는 자정능력의 기능을 하는 것은 바로 땅속의 토양미생물이라고 하는 유익한 미생물들의 힘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사람은 땅을 밟고 살아야 한다고 하면서 땅을 콘크리트나 아스팔트로 다 덮어 놓아 생명환경을 만드는 유용미생물들의 활동을 막고 있어 유해바이러스들의 활동을 막는 힘이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본래 자연의 뿌리 생명인 땅 속의 토양미생물들은 흙속으로 들어오는 자연의 모든 부산물들을 썩히고 분해하면서 천연미네랄이라고 하는 땅속의 고분자 무기물들을 가수분해로 유기화 시켜 고분자 항산화물질이라고 하는 자연항산화물질이 땅의 수분과 함께 증발하여 대기 중의 유해환경을 정화하는 항산화기능을 하게 되는데 이와같은 자연항산화기능의 힘을 자연의 생명력이라 하며 자연의 생명력은 땅으로부터 약 15미터로 아파트의 4-5 층 높이까지 영향을 미친다고 하는 땅의 기운입니다.

 

이와같은 자연의 기능으로 자연스스로 치유하는 자정능력으로 인해 유해환경이 스스로 정리되어 나가야 하는 것인데 개발이라는 미명아래 자연의 생명력을 죽이고 덮어 생명환경을 어지럽히고 있는 현실로 유해 바이러스들이 기승을 부리고 있는 현상입니다.

 

그래서 참흙 금운모 흙침대는 유해환경으로부터 건강을 지킬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자연의 생명력이라고 하는 흙 속의 미생물들을 살리는 것입니다.

 

따라서 흙침대, 온돌침대 중 자연의 생명력이 죽지 않고 살아 숨 쉬는 침대는 전 세계에서도 참흙 금운모 흙침대 밖에는 없습니다.

 

참흙 금운모 흙침대는 세계 최초로 침대속에 생명을 주고 생명을 유지시킬 수 있는 물이 공급되는 최초의 침대입니다.

 

모든 생명은 물이 없으면 살 수가 없습니다.

 

흙 속의 미생물들 역시 물이 없으면 살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비가오지 않는 땅은 황폐한 사막으로 버려지는 땅이 되고 마는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지금까지 흙침대 역시 물도 없이 주야장천 온열기능으로 메마르기만 하면 흙의 생명력이라고 하는 미생물이 살지 못하는 황폐한 사막의 환경으로 생명의 힘이 사라지고 없을 뿐 아니라 항균력도 없는 가공형상의 화려한 화장의 온열기능 뿐 무용지물이 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건강을 얻고 면역력을 얻으려면 건강을 주고 면역력을 줄 수 있는 생명이나 과학적 근거가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자연은 원적외선이나 온열기능이 움직이는 것이 아닙니다.

 

자연은 바로 살아있는 생명이 스스로 변화하며 움직이는 것입니다.

 

이에 참흙 금운모 흙침대는 자연의 생명이 살아 움직이는 전 세계 유일의 생명침대로 흙속에 살아 움직이는 유용한 미생물들이 죽지 않고 살아 숨 쉬며 건강을 주고 생명을 줄 수 있는 생명을 살리는 발명특허기능의 흙침대입니다.

 

그래서 참흙 금운모 흙침대가 있는 실내 환경은 공기부터 달라집니다.

 

침대속에 살아 숨 쉬는 수천조 미생물효소들이 만들어 주는 고분자 항산화물질이 실내환경의 유해바이러스나 유해먼지균 등 생명을 위협할 수 있는 모든 유해환경을 중화시켜주는 자연생명의 힘을 발휘한다는 것입니다.

 

이와같은 참흙 금운모 흙침대의 생명기능은 참흙 금운모 흙침대만의 발명특허기능으로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는 전 세계 유일의 특허기능입니다.

 

이에 참흙 금운모 흙침대의 생명기능은 세계적 공인기관인 미국식품의약품청의 시험을 통해 미국의료기기 인증 승인된 세계 유일의 자연치유력을 인증받은 침대로 특허기능 또한 UN 산하 세계지적재산권기구 WIPO의 특별상을 수상하는 등 자연생명기능과 특허기능을 세계적 기구에서 공인한 전 세계 유일무이한 생명침대입니다.

 

따라서 참흙 금운모 흙침대는 말로만 하는 건강침대가 아니라 실제로 자연생명의 에너지가 살아 숨 쉬며 실제적인 활동을 통해 환경을 변화시키는 자연의 신비한 생명력이 살아 있는 건강의 토양입니다.

 

그래서 참흙 금운모 흙침대와 함께하면 건강도 면역력도 지킬 수 있는 미래아이콘입니다.

 

잠자리 침대는 건강을 심는 뿌리로 어떤 잠자리를 사용하느냐에 따라 건강을 지킬 수도 지키지 못할 수도 있는 운명을 좌우하는 도구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