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고객만족센터
080-540-8888
WEEK : 09:00 ~ 18:00
LUNCH : 12:00 ~ 13:00
주일은쉽니다.
무통장 온라인 계좌번호
569201-01-212654
국민은행(장소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2016.11.7 참흙금운모침대 뉴스지닷컴 기사 http://newsji.com/index.cgi?action=detail&number=21172&thread=08

게시판 상세
제목 미래 바이오산업, 바이오헬스 생명을 살리는 흙침대
작성자 주식회사 숨 (ip:)
  • 작성일 2016-01-10 20:34:4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08
평점 0점


미래 바이오산업 바이오헬스케어 생명을 살리는 흙침대



바이오란 생명을 뜻하는데 바이오산업, 바이오헬스케어에 생명이 없습니다.


코로나19시대를 맞이하여 첨단과학의 문명이냐 아니면 자연환경이냐의 선택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현대는 지금 문명이라는 도시화와 첨단과학으로 자연생태환경이 파괴되어 슈퍼바이러스시대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코래서 코로나19의 슈퍼바이러스를 어떻게 대처해야 할 것인가 하는 것입니다.


현재의 생활방식대로 문명을 지키면서 첨단의학으로 슈퍼바이러스와 싸울 것인가? 아니면 생활환경을 변화시키고 생명력을 살려

슈퍼바이러스를 예방하고 막느냐 하는 선택입니다.


그래서 요즈음 미래 바이오산업과 바이오헬스케어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그런데 미래산업이라고 하는 바이오산업과 바이오헬스에 생명이 없다는 것입니다.


백신이나 치료제를 개발하는 일부산업을 제외하고는 생명이 없는 자연을 가공한 가공자연을 바이오라고 하는 것입니다.


바이오(Bio)란 생명이라는 뜻인데 바이오산업에는 생명이 없다는 것입니다.


자연의 생명을 살려 사람의 생명을 살리고 생명을 치유하는 것인데 자연의 생명을 보기 좋게 가공하여 자연의 생명력이 죽고 없는

자연을 바이오 건강제품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사람들도 건강을 잃기 전 준비하고 지킬 수 있는 생활환경을 만들어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몸을 만들어야 하는데 편리하고

보기 좋은 환경만을 생각해 건강을 지킬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지키기보다 건강에 이상이 생기면 첨단의학으로 치료하면 된다는

인식으로 자연생명에는 관심이 없다는 것입니다.


이와 같은 잘못된 인식으로 바이오 헬스산업에 생명이 없다는 것입니다.


특히 한국인들은 찜질과 따뜻함을 좋아해서 바이오헬스라는 이름으로 자연을 가공하고 치장한 온열찜질기나 온열치료기, 자연온돌

건강침대 등 생명을 말리는 건강 상품들이 건강바이오 제품이라고 소개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이 생명이 없는 바이오 상품들이 생명을 말리고 있는 현실로 한국인들의 건강을 지금 세계 최고의 암 발병률에다 고혈압 당뇨는 세계 수준의 2배나 되고 후진국병이라고 하는 결핵이 OECD 국가 중 세계 1위라는 사실입니다.


이와 같은 현실이 바로 전 세계 유일하게 한국인들만의 습관인 몸을 말리는 잠의 환경 때문입니다.


이에 참흙보습흙침대 “숨”이 한국인들의 몸을 말리는 잘못된 잠의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물을 넣어 생명을 살리는 침대를 탄생시킨 것입니다.


본래 한국인의 전통온돌은 지금처럼 몸을 말리고 피를 말리는 온돌이 아닙니다.


얼마 전 까지만 해도 살았던 우리의 전통온돌은 지금처럼 땅을 덮어만든 시멘트 공구리온돌이 아니라 생명이 살아 있는 땅위에 바로 지어 생명을 담은 땅의 습기가 올라와 그야말로 생명을 주는 생명바이오 온돌이 우리의 온돌입니다.


이에 참흙보습흙침대 “숨”은 땅 자연의 생명을 살리기 위해 물을 말리는 온돌환경에 “물” 생명을 넣어 자연 흙이 마르지 않고 생명을 유지하며 흙 속의 토양미생물들이 생물학적인 바이오기능을 수행할 수 있도록 만든 생명침대로 우리의 전통온돌을 복원하여 만든

우리의 온돌입니다.


이와 같이 참흙보습흙침대 “숨”은 자연을 치장하고 가공하여 만든 값싸고 보기 좋은 자연 침대로 몸을 말리고 피를 말리는 잘못된

잠자리환경을 변화시키고자 하는 것입니다.


모든 생명은 물이 마르면 죽습니다.


그래서 물을 말리는 잠자리 환경은 이제 걷어내어야 합니다.


그리고 미래 바이오산업은 생명이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생명을 주고 생명을 움직이려면 생명이 살아 있어야 합니다.


생명을 말리고 건강을 말리는 바이오 산업 이제는 바뀌어야 합니다.


이제부터 모든 산업은 생명공학으로 집중 될 것입니다.


지금 세계는 코로나19라는 슈퍼바이러스로 모든 산업이 위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이제 슈퍼바이러스시대를 맞이하는 삶의 선택은 생명을 어떻게 지킬 것이냐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본인 스스로 생활환경을 바꾸고 유해환경을 이길 수 있는 건강한 몸을 만들 것인가? 아니면 첨단의학을 믿고 현실의 방식대로 현실을 받아들일 것인가? 를 선택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최소한 본인들이 할 수 있는 최선의 환경은 만들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슈퍼바이러스를 이길 수 있는 가장 최선의 방법은 몸의 면역력을 만들어 슈퍼바이러스가 들어오더라도 걸리지 않는 몸을

만드는 것이 최선의 방법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몸의 생명력을 키워야 한다는 것입니다.


몸의 생명력은 바로 끈질긴 자연의 생명력을 얻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사람은 땅을 밟고 살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자연의 생명력을 얻으려면 실제로 살아 있는 자연을 접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현대인들은 땅 자연의 생명을 접할 기회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자연의 끈질긴 생명력과 같은 생명력이 없어 자연의 바이러스를 이기지 못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변화하는 자연환경속에 살아남기 위해서는 자연처럼 몸의 생명력을 키워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와 같은 자연의 끈질긴 생명력은 현대의학이 만들어 주는 것이 아니라 바로 살아 움직이는 자연 밖에 만들 수 없다는 것입니다.


자연의 생명력이란 바로 땅 속 토양미생물들이 주는 생물학적인 효소기능입니다.


땅속의 토양미생물들은 땅 위의 생명체들을 움직이는 뿌리생명으로 땅으로 되돌아 오는 동식물의 사채 등 지구상의 모든 부산물들을 받아들여 분해하고 썩혀 다시 흙으로 되돌리고 땅 속의 메네랄을 분해하여 땅속 고분자 항산화물딜을 땅의 습기로 증발시켜 생태환경을 정화시키고 유해바이러스를 제어하는 등 땅위의 생명체들이 안전하게 살 수 있게 해 주는 생명의 뿌리가 바로 땅속의 생명력입니다.


이와 같은 땅속의 생명효소를 살리는 것이 바로 참흙보습흙침대 “숨”입니다.


이에 참흙보습흙침대 “숨”은 땅 자연의 생명에너지를 살려 자연을 접할 수 없는 현대인들에게 생명력을 불어 넣어 변화된 환경속에 유해환경을 이길 수 있는 몸의 생명력을 키우고자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생명을 말리는 변질된 온돌환경을 생명을 살리는 우리의 전통온돌로 되돌려 자연으로 돌아가자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제 미래 바이오 산업은 자연을 가공하고 조작하여 만드는 건강이 아니라 자연의 끈질긴 생명력을 살려 만든 그야말로 생명을 줄 수 있는 생명 바이오 산업으로 다시 태어나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에 몸을 말리고 피를 말리는 온돌 잠자리를 건강에 좋은 줄 알고 사용하고 있는 한국인들의 인식변화가 얼마나 일어날 수 있을까? 하는 것입니다.


지식인들조차 암, 고혈압, 당뇨, 결핵 등 세계 최악의 건강현실이 몸을 말리고 피를 말리는 변질된 온돌이라는 사실을 인식하지 못하고 땅 자연의 생명을 살려 사람의 생명력을 살리는 참흙보습흙침대 “숨”을 이해하지 못하고 있는 현실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자연의 생명력을 살리는 비용을 외면하고 우선 값싸고 보기좋은 가공 자연으로 생명이 마르고 수명이 단축되는

줄도 모르고 하루 하루 건강을 말려미래를 단축시키고 있다는 것입니다.


제아무리 알고리즘이 발달해도 잃어가는 생명은 되돌릴 수 없습니다.


잃어가는 생명의 근본이 바로 어머니께서 주셨던 몸 피부세포 속의 수분입니다.


미래 바이오산업은 노화방지와 생명연장을 구체화 하는 것입니다.


이와 같은 노화방지와 생명을 연장의 조건이 생명의 근본 “물”을 지키는 일입니다.


참흙보습흙침대 “숨”은 물을 말리는 따뜻한 잠자리 환경에 물을 넣어 물을 지키고 생명에너지를 살려 노화방지와 생명연장의 기본

틀을 만드는 침대입니다.


이에 물을 말리고 생명을 말리는 한국인의 잠자리 변화를 시작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