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고객만족센터
080-540-8888
WEEK : 09:00 ~ 18:00
LUNCH : 12:00 ~ 13:00
주일은쉽니다.
무통장 온라인 계좌번호
569201-01-212654
국민은행(장소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온돌침대의 문제점

온돌침대의 문제점

온돌침대의 문제점

게시판 상세
제목 흙침대 온돌침대 바꾸지 않으면 건강을 지키기 힘든 이유
작성자 주식회사 숨 (ip:)
  • 작성일 2017-01-09 07:31:4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17
평점 0점

흙침대 온돌침대 바꾸지 않으면 건강을 지키기 힘든 이유




요즈음 일명 메이커 침대를 사용하던 사람들이 본 참흙 금운모 보습 흙침대로 바꾸는 것이 유행처럼 번져갈 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동안 온돌침대의 건강을 모르거나 참흙 금운모 보습 흙침대의 기능을 모르던 사람들이 광고를 통해 사실을 접하고 그동안 몸을 말리던 온돌침대를 버리고 본 금운모 보습 흙침대로 건강을 지키거나 잃었던 건강을 찾기 위해 금운모 흙침대 전시장을 찾는 사람들이 부쩍 늘어나고 있습니다.



사람이 늙어간다는 것은 바로 몸 안의 수분을 잃기 때문입니다.


이 사실은 가장 상식적인 사실이지만 잊고 있습니다.


그래서 온수매트로 건강침대라고 하는 온돌침대로 몸 안의 수분을 말려 건강을 말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몸을 말려 건강을 말리는 침대를 바꾸지 않으면 계속 몸을 말려 몸 안의 수분부족현상을 부채질하여 만병의 불씨를 키우게 된다는 것입니다.



이에 참흙 금운모 보습 흙침대는 따뜻한 온돌효과가 사람의 몸을 말리는가 하면 따뜻한 온돌효과로 흙속의 미생물효소들을 말려 죽여 자연치유력의 건강을 줄 수 있는 흙의 생명력도 죽고 없이 건강을 말리는 부작용을 없애기 위해 흙속에 물을 공급하여 흙의 생명도 살리고 따뜻한 온돌효과에도 몸이 마르지 않게 수분을 보습하는 침대로 몸 안의 수분을 지켜 노화를 방지하고 미생물효소가 만들어 주는 자연항산화 자연치유력으로 독소환경을 개선해 주는 생명과학의 FDA의료기 침대로 그 기능이 공인된 세계적 발명품입니다.



그래서 이제부터 침대는 몸을 말리는 온돌침대가 아니 몸의 수분을 지켜주는 금운모 보습 흙침대로 바꾸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흔히 일발적인 매트리스침대를 사용하여 건강을 잘 지키고 있던 사람들이 이제 침대를 바꿀때도 되고 나이도 있고 하니까 건강침대라고 하는 온돌침대로 한번 바꾸어 볼까 하고 흙침대를 할까 숯침대를 할까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건강을 준다는 온돌침대를 선택하는 순간 건강을 얻던지 아니면 건강을 잃던지 선택된 온돌침대가 건강운명을 결정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일반적인 매트리스침대는 건강과 상관없이 건강을 지킬 수 있으나 온돌침대는 온돌자연을 가공하는 과공과정에 따른 가공부작용과 온돌효과의 몸을 말리는 건강을 간섭받게 된다는 것입니다.



이와 같은 사실도 모르고 따뜻하고 좋은 온돌효과에만 반해 건강을 주는 줄 알고 발암물질 덩어리의 값싼 가공독침대를 장만하여 건강을 주는 줄 알고 착각하고 있다가 오히려 건강수명을 단축시키고 있다 암이나 질병을 얻어도 독침대의 발암물질은 모르고 세월의 탓으로 돌리고 병원 문텩만 드나들다 불행한 노후를 맞이하게 된다는 사실입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속을 잘 따지지 않습니다.



그래서 온돌침대는 보기 좋고 따뜻하면 그만이라 생각합니다.



자연은 좋은 것이라 보기 좋고 따뜻한 침대라면 발암물질이나 가공독소는 따지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길거리에 나붙어 있는 값싼 독침대를 찾아 따뜻하고 좋은 독침대에 취해 몸을 말리고 건강역습을 당하고 있는 줄도 모르고 있다 건강을 잃어도 깨닫지도 못합니다.



씨앗은 뿌린데로 거두는 것으로 독을 심으면 질병이 자란다는 사실을 모르기 때문입니다.



건강은 눈에 보이지도 만져지지도 느껴지지도 않습니다.



건강은 잃어야 느껴집니다.



따라서 항상 잃어 버리고 나서야 깨닫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길거리에 나붙은 가공독침대를 사도 값비싼 침대 부럽지 않게 따뜻하고 좋습니다.



그러므로 남들에게 이야기 할 때는 보이지도 느껴지지도 않는 발암물질의 건강역습이나 몸을 말려 노화를 부채질하는 부작용은 말하지 않습니다.



오로지 따듯하고 좋은 천국같은 온돌효과만 이야기 하고 따뜻하고 좋은 온돌효과만 느껴보면 세상의 만병도 다 낳을 듯 천국이 따로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건강과 상관없이 일반적인 매트리스 침대로 건강을 잘 지키고 있다가 건강을 생각해서 장만하는 온돌침대가 남의 말을 듣고 값싼 가공 독침대를 장만하여 건강을 역습당하기 시작 하는 것입니다.



이와 같은 사회적 현상으로 우리나라는 지금 고혈압 당뇨가 만연하고 있는 가운데 몇일전 뉴스에는 2년 새 갑상선 저하증환자가 7.2%나 증가 했다는 보도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뿐만아니라 암 발병율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세계 1위에다 중풍과 같은 뇌경색 등의 대사질환과 심장질환, 돌연사 등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온돌침대의 보급이 확대되고 있는 최근의 일들로 건강의 뿌리가 흔들리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이와 같은 현실은 바로 건강의 뿌리문화인 잠자리문화의 변질로 건강의 뿌리가 마르고 있기 때문입니다.



얼마전 까지만 해도 우리는 선조 할아버지들이 만든 땅의 생명기운이 살이 있고 땅의 습기로 몸이 마르지 않는 온돌문화에 살았습니다.



예전의 고향집에서는 아궁이에 불을 때서 온돌방을 데우면 뜨끈뜨끈한 온돌방의 장판밑에는 물이 줄줄 흘러 내렸습니다.



그것이 바로 우리나라의 전통온돌문화로 땅의 생명기운이 살아 있는 땅을 데우면 땅의 습기로 몸이 마르는 온돌효과에 습도를 공급하여 몸이 마르지 않고 땅의 생명기운으로 온 가족의 건강을 지켜주던 생명과학의 온돌문화에 살았습니다.



그런데 지금은 땅의 생명을 끊어놓고 지어올린 시멘트 공구리 문화에다 변질된 온돌문화로

사람의 몸을 말려 노화를 부채질하고 몸 안의 수분부족현상을 부추겨 건강수명을 단축시키고 있는 변질된 온돌문화에 살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나라 사람들은 몸을 말리는 직접 난방의 온돌침대나 온수매트 등의 사용으로 간접난방을 하는 서구 사람들에 비해 몸 안의 수분손실이 많아 건강의 질이 떨어질 수밖에 없는 이유입니다.



이와 같이 몸을 말리는 우리나라의 온돌문화와는 정 반대로 우리나라 보다 더 성행하는 찜질문화를 자랑하는 핀란드의 경우에는 우리나라 처럼 몸을 말리는 찜질이 아니라 몸이 마르지 않게 뜨거운 온돌에 물을 부어 증기로 습도를 만들어 건강을 살리는 찜질로 사우나라는 말을 만든 건강한 찜질문화에 살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몸 안의 수분을 지키고 건강을 지키고 싶다면 지금의 몸을 말리고 건강을 역습하는가공 온돌침대문화는 바꾸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지식과 지혜로 따뜻하고 좋은 온돌속의 독소를 분별할 수 있는 상식이 있어야 건강을 지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에 참흙 금운모 보습 흙침대는 가장 보편적이고 상식적인 침대를 만드는 것입니다.



물이 마르지 않게 물을 공급하고 생명이 죽지 않게 물을 주어 생명을 살리는 침대를 만드는 것입니다.


 

그래서 속의 흙이 죽는지 사는지도 모르게 겉으로 위장하고 치장하여 말로만 건강하고 말로만 살아 있는 흙침대가 아닌 실제로 침대를 사용하는 사용자가 직접 물을 공급하여 흙의 생명을 살리고 약초를 넣어 건강기능을 살리는 침대로 생명이 살아 움직이는 생명과학의 침대를 만든 것입니다.



따라서 참흙 금운모 보습 흙침대는 전기만 꽃아 따듯한 온열기능만 하는 것이 아니라 따뜻한 온돌효과로 생명이 마르는 흙에 물을 공급하여 흙의 생명을 살리고 몸이 말라 건강이 마르는 따뜻한 온돌효과에 몸이 마르지 않게 보습기능과 함께 자연항산화 자연치유력을 살려 몸의 환경을 개선하고 겨울철 건조한 유해환경을 정화해주는 생명과학의 기능을 침대를 사용하는 사용자가 스스로 건강을 지키고 건강을 만들어가는 생명침대입니다.



이제부터 건강은 하늘의 뜻이 아닙니다.



건강은 생활환경과 건강을 심는 뿌리환경에 따라 좌우되는 것으로 건강은 건강의 뿌리를 심는 잠자리 침대에 따라 운명이 결정된다는 사실을 명심해야 할 것입니다.



그래서 참흙 금운모 보습 흙침대는 건강의 뿌리를 심는 토양으로 토양을 가꾸는 사용자의 노력에 따라 건강을 가꾸고 만들어 가는 자연의학 침대입니다.



따라서 이제부터 건강은 준비하고 만들어 가야 하는 것입니다.



이제는 일상화 되어버린 미세먼지에다 겨울만 되면 등장하는 AI 독감 인풀루엔자 등 대기가 건조해지는 겨울철 건강은 미리 준비하고 가꾸어 가는 지혜가 필요한 것입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겨울철 건강을 말리는 온돌문화 온돌침대는 이제 바뀌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몸을 말리는 온돌침대 금운모 보습 흙침대로 바꾸면 건강이 달라진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몸을 말리는 변질된 온돌문화 참흙 금운모 보습 흙침대가 바꾸어 갑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0 / 200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 CUSTOMER CENTER
  • TEL : 080-540-8888
  • 월요일~토요일 09:00~18:00
  • 주일은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