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고객만족센터
080-540-8888
WEEK : 09:00 ~ 18:00
LUNCH : 12:00 ~ 13:00
주일은쉽니다.
무통장 온라인 계좌번호
569201-01-212654
국민은행(장소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2016.11.7 참흙금운모침대 뉴스지닷컴 기사 http://newsji.com/index.cgi?action=detail&number=21172&thread=08

게시판 상세
제목 흙침대 변화해야 하는 이유[참흙보습침대 숨을 써야 하는 이유]
작성자 주식회사 숨 (ip:)
  • 작성일 2019-01-07 05:50:0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2
평점 0점

흙침대 변화해야 하는 이유[참흙보습침대 숨을 써야 하는 이유]




이제까지 따뜻하기만 하면 다 좋은 줄 알았습니다.



흙이나 자연으로 만들면 자 자연의 기운으로 좋은 줄 알았습니다.



그러나 따뜻하기만 하면 몸을 말려 수분손실을 부채질하고 호흡을 말려 오히려 건강을 말린다는 사실입니다.



그리고 흙 자연 또한 물이 마르면 생명도 말라 죽듯이 자연의 생명력도 말라지고 없습니다.



그래서 이제 흙침대는 단순한 온열침대의 기능을 넘어서 흙의 생명을 이용한 자연치유력으로 건강을 움직일 수 있는 생명과학으로


한 단계 진화해야 합니다.



이에 참흙보습흙침대 “숨”이 침대 흙 속에 물을 넣는 특허기술을 개발하여 흙 속의 토양미생물을 살리는 방법으로 흙의 생태환경을


유지하며 흙 속의 생명력을 담은 흙의 수분이 침대의 따뜻한 온기를 타고 증발하여 몸 피부를 보습하고 환경을 가습하는 침대로


흙침대를 한 단계 발전 시켰습니다.



그래서 물의 생명력으로 피부수분을 지켜주고 호흡이 마르지 않게 하여 신진대사환경을 개선하고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자연 흙의


생명과학을 살렸습니다.



산업의 발달로 환경이 파괴되어가고 있는 현대의 가장 큰 이슈는 바로 생명과학입니다.



의학의 발달로 수명은 연장되어 가고 있으나 생명을 유지할 수 있는 환경을 파괴되어가고 있는 현실입니다.



이와 같은 현실 속에 건강을 지키고 살아간다는 것은 힘든 일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길어진 수명을 건강하게 사는 것이 아니라 환자로 살아갈 수밖에 없는 현실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첨단과학의 발달로 DNA라는 유전자 정보를 바탕으로 사전에 질병을 예측하고 방어할 수 있는 첨단의학의 발달로 죽음도 선택의


자유가 없어집니다.



그러나 제아무리 첨단과학이 발달해도 피 한 방울 만들 수 없습니다.



정작 인간의 건강에 필요한 것은 바로 한 방울의 피, 생명입니다.



정작 건강에 필요한 피 한 방울의 생명이 바로 물입니다.



그래서 길어진 수명을 건강하게 살려면 물 한 방울의 생명도 지켜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따뜻하기만 하는 흙침대 온돌침대로 몸을 말리고 호흡을 말리는 침대는 몸 안의 수분손실을 부채질하여 대사흐름을 말린다는


사실입니다.



한국인들은 몸을 따뜻하게 자는 오랜 습관으로 서구 사람들에 비해 인체 수분손실이 많아 건강의 질이 세계 최악입니다.



그 결과 암 발병율 세계 최고의 나라로 암의 전조현상인 고혈압 당뇨가 세계인들에 비해 2배 이상이나 되고 있는 현실입니다.



이와 같은 세계 최악의 건강 중심에는 몸을 말리는 잠자리 환경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따라서 몸을 말리는 흙침대 온돌침대는 이제 변화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참흙보습침대 “숨”이 몸을 말리는 온돌환경에 물의 생명력으로 땅 흙의 생명을 살리고 사람의 생명을 지키는 생명과학의 침대


를 탄생시킨 것입니다.



공든 탑은 하루아침에 만들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남들은 돈 버는 연구로 소비자들을 유혹하는 침대를 만들 때 참흙보습침대 “숨”은 몸을 말리는 부작용을 해소하고 생명을 살리는


침대를 만들기 위해 20년이라 세월이 걸렸습니다.



참흙보습침대 “숨”은 지금의 건강을 만들기 위해 30여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공부하고 연구하여 지금의 생명과학을 완성하게


되었습니다.



그 결과 세계적 공인기관인 미국식품의약품청 FDA의 시험 검증으로 자연치유력을 인증받아 FDA 의료기로 등록되었으며


생명을 살리는 특허기능은 UN산하 세계특허기구 WIPO의 발명상을 수상한 세계계적 발명품으로 공인받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누구도 모방할 수 없는 세계 유일의 생명과학침대로 우수기술기업으로 인증받은 유망벤처기업입니다.



지금까지 따뜻하기만 하면 다 좋은 줄 알고 수분손실에 대한 개념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땅위에 직접 지어 땅의 습기가 올라오던 우리 전통온돌의 생명지혜를 잃어버리고 땅의 생명도 땅의 습기도 없이


몸을 말리는 온돌을 따뜻하고 좋은 잠자리로 착각하여 건강을 말리고 있었습니다.



이에 참흙보습침대 “숨”이 우리 전통온돌의 생명력을 되살려 한국인들의 변질된 잠자리 환경을 변화시켜 국민건강을


변화시키고자 하는 것입니다.



생명은 심은 대로 나고 가꾸는 대로 거두는 법으로 건강을 심는 잠자리 침대는 바로 생명과 건강을 좌우하는 건강의 뿌리입니다.



따라서 몸을 말리는 온돌침대는 변호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몸을 말리는 환경을 변화시키지 않고 계속해서 건강을 말리면 국민건강을 다 죽인다는 사실입니다.



따라서 이제부터 국민건강을 좌우하는 침대업체들이 스스로의 자정노력으로 몸을 말리고 건강을 말리는 온돌침대의 변화를 만들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국민들 또한 몸을 말리고 건강을 말리는 온돌은 우리 전통의 온돌도 아닌 변질된 상술의 온돌이라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우리의 전통온돌은 땅의 생명이 살아 있고 땅의 습기가 온돌을 타고 올라와 몸도 말리 않고 호흡도 마르지 않게 땅의 습기로 생기를


불어넣어 주던 온돌이 우리의 전통온돌입니다.



이와 같이 전통의 온돌도 아닌 상술의 변질된 온돌로 몸을 말리고 피를 말리는 환경은 이제 바꾸어야 한다는 사실입니다.



모든 생명은 물이 없으면 살 수 없고 물이 마르면 다 죽게 됩니다.



사람역시 90%의 물로 태어나 물을 잃기 때문에 늙어가며 70%의 물을 유지해야 대사흐름이 유지되어 건강을 잃지 않고 살 수


있습니다.



그래서 첨단의학으로 길어진 수명동안 건강의 근본인 수분을 지키고 살아야 하는데 몸을 말리고 피를 말리는 온돌침대로


수분을 말리면 건강을 지키지 못하고 주어진 수명을 환자로 살아가야 하는 불행한 말로를 맞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제부터라도 몸을 말리는 침대를 사용하고 있다면 바꾸어야 건강을 지킬 수 있습니다.



제아무리 첨단과하 첨단의학이 발달해도 생명의 근본인 몸 안의 수분환경은 되돌릴 수 없습니다.



몸 안의 수분은 첨단과학도 누구도 지켜줄 수 없는 개인의 영역으로 병원이나 의사도 해결해 줄 수 없습니다.



본인 스스로가 수분손실을 줄이고 수분을 지키는 노력으로 잃지 않는 것입니다.



목이 마르면 물을 마시면 되고 물을 많이 마시면 신진대사에 도움이 되지만 한번 말랐던 피부세포수분은 되돌릴 수 없습니다.



치매나 암 등 건강을 잃는 이유는 바로 피부세포가 망가지기 때문입니다.



뇌세포가 망가지면 치매가 되고 간세포가 망가지면 간암이 되는 것입니다.



이와 같이 피부세포가 망가지는 이유가 바로 피부세포의 수분환경문제로 수분이 부족하여 독을 씻어내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건강을 지킨다는 것은 바로 몸 안의 수분을 지켜야 하는 것으로 수분손실을 부채질하여 수분을 빨리 잃으면 건강이 없는


환자의 몸으로 수명을 이어가야 하는 불행을 당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세계인들은 지금 몸 안의 수분을 지키기 위해 얼굴에만 바르던 보습크림을 온몸에 발라 수분을 지키는 온갖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한국인들은 세월에 잃어가는 수분도 모자라 자면서까지 몸을 말려 수분손실을 부채질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제는 깨달아야 합니다.



인체 수분을 지키지 못하면 건강한 몸으로 살지 못하고 첨단과학의 생명연장술로 건강 없는 환자로 살아야 한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그래서 세계는 지금 첨단과학의 발달로 피괴되어가는 환경속에 건강을 지키기 위한 생명과학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에 참흙보습침대 “숨”은 말로만 하는 침대과학이 아니라 자연의 생명을 살려 살아 움직이는 자연 생명의 힘으로 건강을 지켜주는


생명과학입니다.



참흙보습침대의 생명과학의 누구도 모방할 수 없는 세계적 특허기술입니다.



이이 참흙보습침대 "숨"을 써야 하는 이뉴는 바로 수분을 잃지 않고 잘 지켜 첨단과학의 생명연잔술로 연명할 것이 아니라 기대수명을 건강하게 살수 몸의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서 입니다.



따라서 건강을 잃지 않고 지키며 오래 싶다면 참흙보습침대 “숨”으로 집안의 생태환경을 만들어야 합니다.



참흙보습침대 “숨”으로 환경을 바꾸면 몸의 환경이 달라집니다.



가장 먼저 수분보습의 가습효과로 건조하지 않습니다.


호흡이 마르지 않습니다.


피부환경이 달라집니다.


집안의 미세먼지가 사라집니다.


실내 인테리어 환경의 발암물질들이 정화됩니다.


실내 환경을 맑게 정화시켜 안심하고 숨 쉴 수 있는 호흡환경이 좋아집니다.


몸 안의 잃었던 수분환경을 살려 대사흐름이 개선됩니다.



참흙보습침대 “숨”은 바람이 통하고 물 생명으로 땅 자연을 살리는 살아 움직이는 자연생명과학입니다.


이제부터 참흙보습침대 “숨”을 만나는 것은 건강을 지키고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는 기회를 만나는 것입니다.


참흙보습침대 “숨”을 갖는 것은 돈 주고 살 수 없는 미래 건강을 사는 것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