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고객만족센터
080-540-8888
WEEK : 09:00 ~ 18:00
LUNCH : 12:00 ~ 13:00
주일은쉽니다.
무통장 온라인 계좌번호
569201-01-212654
국민은행(장소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온돌침대의 문제점

온돌침대의 문제점

온돌침대의 문제점

게시판 상세
제목 흙침대,황토흙침대 OEM의 병폐[짝퉁 주의보]
작성자 주식회사 숨 (ip:)
  • 작성일 2014-05-31 13:17:5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82
평점 0점

흙침대,황토흙침대 OEM의 병폐[짝퉁 주의보]

일명 메이커라고 하는 들어 본듯한 이름이면 속도 보지 않는 소비자들의 메이커병이 악화되어 각종 질병들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흙침대, 황토침대 등 건강과 직결되는 온돌침대의 OEM 즉 주문자 생산방식으로 만들어 공급되는 거의 대부분의 메이커 온돌침대의 겉과 속이 다른 외모지상주의의 가격으로만 평가되는 형태가 고스란히 소비자들의 피해로 이어지게 된다는 것을 소비자들은 알지도 못하고 메이커만 찾고 있는 실정으로 안타까운 대한민국 국민들의 한심한 소비형태가 갑상선이나 암과 같은 질병을 초빙하고 있는 것입니다.

어제는 어느 부자집의 침대를 옮겨달라는 부탁을 받았는데 그 온돌침대는 본 참흙의 제품이 아니라 국내 최고 가구메이커의 상표를 달고 판매하던 업체가 상표권사용계약해지가 되어 사업진행이 되지 않아 메이커의 부탁을 받고 이동을 하고자 소비자의 집을 방문하여 최종설치 할 집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본 소비자님의 온돌침대의 이동 이유를 들어보면 갑자기 건강이 좋지않아 동생이 사용하고 있던 온돌침대를 사용하면 건강에 도움이 될까 해서 마침 동생도 온돌침대가 딱딱해서 그렇게 보내려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런데 몸이 좋지 않다는 언니집에 침대를 설치하려 도착하였는데 집을 들어서는 순간 몸이 좋지않는 이유가 즐비하게 뒤덮여 있는 것이었습니다.

그것은 입구부터 온통대리석으로 장식된 집안환경이 바로 건강을 말하고 있었습니다. 그것도 모자라 옮겨가는 온돌침대조차 돌을 물감들여 코팅된 돌침대로 심히걱정되는 일을 하고 왔는데 이와같이 외모지상주의의 무지한 생각이 이 아름다운세상과의 이별을 앞당기는 안타까운 모습들이 안스러운 것입니다.

얼마전 건강이 악화되어 본 참흙침대를 구입한 고객집의 대리석 독소환경 못지않은 것이었습니다.  외모지상주의의 화려한 장식들이 사람 잡는 것이었습니다.

왜 이와같은 겉과 속의 문제가 발생하는가 하면 이와같은 인테리어업자나 온돌침대를 판매하거나 가공하는 업자들이 전혀 의학적인 지식도 없이 그저 수익사업이라는 목적으로 자연의 가공과정이나 독소에 관한 내용을 알지도 못하면서 입으로만 좋다는 짜여진 과장광고와 소비자들의 외모지상주의 사고방식이 맞아 떨어졌기 때문인 것입니다.

몇일전 이름만 들으면 다 아는 메이커라고 하는 곳에서 온돌침대를 OEM(주문자 생산방식)으로 2가지를 공급하여 각 영업소를 통해 각대리점으로 판매하고 있는데 1가지는 가장싼 황토볼침대와 다른 한가지는 생황토 침대를 취급하는데 그중 독침대라고 하는 황토볼침대가 공급단가가 가장 싸다보니 건강은 상관할 바 아니고 가장 많이 유통되고 있는 반면 간혹 소비자들 중 지식이나 좀 아는 사람들은 가공되지 않는 생황토 침대를 찾기 때문에 생황토침대를 OEM 주문을 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황토라고 다같은 황토도 아니고 같은 식물이라도 약초가 있고 독초가 있듯이 흙도 함부로 쓸것이 못되는데 이무런 쓰레기 같은 수준이하의 헐값의 흙을 쓰는 값싼 황토침대가 제대로된 흙침대를 밀어내기 위해 헐값을 제시하여 같은 집안 메이커에서 혈투를 벌이고 있는 상황이 발생하여 중재를 해야할 지경인 것입니다.

이와같이 종합메이커라고 하는 가구메이커들 대부분이 흙침대, 황토흙침대를 OEM 방식으로 이름을 붙여놓고 자기들이 만드는 것이냥 메이커침대라고 과장광고를 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따라서 정작 속에는 어떤 성분의 황토가 들어가는지 황토가 어떻게 가공되는지 가공되는 성분은 어떤 종류의 수지를 사용하는지 어떤 성분의 독소가 유발되는지 등등 자기들이 붙여놓은 흙침대의 속에 관해서는 전혀 알지도 못하면서 책에서나 볼수 있는 이야기들을 따서 마치 자기들의 침대가 최고인양 선전하며 소비자들의 외모지상주의 메이커로 화려하게 옷을 입히면 속의 독소는 이무상관이 없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소비자들은 온돌침대하면 다 좋은 줄 알고 찾아오기 때문입니다.

저희 참흙 또한 국내 유명 메이커들로부터 이와같은 OEM 제안을 많이 받아 왔으나 하나같이 생산가격을 기준에 맞추는 형태로 본 참흙과는 거리가 먼 생각들을 하고 있기 때문에 이름있는 메이커들과는 사업이 진행되지 못하고 일부 건강한 중소사업자들 몇분만이 본 침대를 이용하는 바 소비자들의 외모지상주의와 값싼 가공독침대들에 밀려 힘든 지행을 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오늘 아침에는 아토피침대라고 선전하는 황토침대 메이커의 이야기를 보고는 얼굴색 하나 변하지 않고 설명하고 있는 모습이 참 안타까운 마음이었습니다.

이토피 피부염에 대한 지식도 없이 아토피질환의 수요만 생각해서 하는 마아케팅같은데 이를 믿고 소비자들이 사용하게 될것인데 참 심히 걱정되는 것입니다.

본래 아토피는 습진과 같은 형태의 소양증을 동반하는가 하면 피부건조증의 형태로 진행되는 등 체질에 따라 환경을 만들어야지 무조건 어떤 형태가 좋다는 것은 위험천만한 일인데 천지도 모르고 아토피침대라고 선전하는 것은 문제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아토피성 피부염에는 보통시중에서 판매되는 가공된 자연이나 보습의 반대적인 건성 온돌침대는 전기전자파와 함께 오히려 해가 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여야 합니다.

그래서 온돌침대 뿐만아니라 건강과 관련된 모든 것은 신중을 기해 선택하고 사용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모든자연은 종족의 번식을 위해 씨앗을 뿌리며 그 씨얏속에는 유전자라고 하는 DNA 핵이 담겨져 있습니다.

그러므로 팥심은데 팥나고 콩심은데 콩나는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들의 무심한 외모지상주의나 아무생각없이 먹는 음식 습과 인테리어 환경 등이 우리들의 2세들의 씨앗이 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잘못된 환경과 습관으로 약해진 면역력이 그대로 씨앗속에 담겨 2세의 건강과 운명의 DNA가 된다는 사실을 명심하여야 할 것입니다.

암을 비롯한 거의 대부분의 질환들이 질환의 유전이 아니라 면역력의 체질을 이어받아 면역력에서 좌우되는 것입니다.

때문에 인체 면역력의 체질강화로 인체자정능력인 인체자연치유력의 힘만 있다면 어떠한 질병으로 부터도 인체를 방어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외모지상주의 메이커가 건강을 생각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요즈음 메이커는 옛날과 같이 직접 생산하던 그때의 메이커가 아니라는 사실을 깨닫고 이름만 붙여놓은 메이커의 현실을 잘 인식하여 보이지 않는 부작용으로 돌이키지 못할 우를 범하는 일이 없도록 하여야 할 것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0 / 200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 CUSTOMER CENTER
  • TEL : 080-540-8888
  • 월요일~토요일 09:00~18:00
  • 주일은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