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고객만족센터
080-540-8888
WEEK : 09:00 ~ 18:00
LUNCH : 12:00 ~ 13:00
주일은쉽니다.
무통장 온라인 계좌번호
569201-01-212654
국민은행(장소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금운모흙침대 사용후기

금운모흙침대 사용후기

금운모흙침대 사용후기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건강침대, 흙침대 자연 올바로 알고 올바로 사용해야
작성자 주식회사 숨 (ip:)
  • 작성일 2020-10-16 08:22:4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0
평점 5점

건강침대, 흙침대 자연 올바로 알고 올바로 사용해야



한국사람들이 요즈음 건강을 생각해서 장만해야 겠다는 가장 중요한 것이 건강침대라고 합니다.


왜 어떻게 사람들이 이렇게 생각을 하게 되었는지 참 아이러니한 현실입니다.


알고보면 건강침대라는 것이 건강을 주는 건강침대가 아니라 건강을 말리는 건강침대인데 어떻게 이런 생각을 하는지 참 고정관념이 무섭다는 생각이 듭니다.


한국인들은 따뜻한 잠을 자던 오랜 습관으로 따듯하기만 하면 다 좋은 줄 아는 고정관념이 따뜻함의 부작용도 인식하지 못하고 건강을 말리는 온돌침대를 건강침대라 부르며 건강을 생각해서 찾는 제 1호가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사실은 따듯한 잠은 인체공학적으로도 좋지 않다는 것입니다.


얼마 전 노벨물리 의학상을 받은 미국의 과학자들이 발표한 생체시계를 보면 우리 인체는 잠을 자기위한 준비로 몸의 체온이 떨어지고 뇌파파장이 떨어져 몸의 활동을 멈추고 잠을 통해 몸을 재생시키는 건강한 수면으로 다시 하루의 시작을 준비합니다.


그런데 한국인들은 따뜻한 잠자리 환경으로 수면환경의 온도를 높여 환경을 말리고 건조한 호흡으로 대사환경을 말려 몸을 재생시키는 잠의 기능을 제대로 하기 어려운 환경을 만들고 있는 현실입니다.


이에 지금 한국인들의 건강현실은 세계 최고의 암 발병률과 세계 2배나 되는 고혈압 당뇨 그리고 세계 1위의 결핵발생률 등 세계 최악의 건강현실을 맞이하고 있는 현실입니다.


이와 같은 세계 최악의 건강현실을 맞이하고 있는 이유가 바로 “물” 생명을 말리는 건조한 주거환경 때문이라는 사실입니다.


그러나 한국인들은 이와 같은 건조함의 위험을 모르고 따뜻하기만 하면 다 좋은 줄 알고 몸을 말리고 폐, 호흡을 말리는 온돌침대를 건강침대라 합니다.


세계인들은 한국인들처럼 몸을 말리는 따듯한 잠을 자지 않습니다.


전 세계 유일하게 딱 한국인들만 몸을 말리는 따뜻한 잠으로 몸 안의 물을 말리고 있습니다.


모든 생명은 물이 마르면 죽습니다.


사람이 늙어가는 이유가 바로 몸 안의 물을 잃어가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물의 손실은 수명이 단축되므로 세계인들은 수분손실의 위험 때문에 몸을 말리는 따뜻한 잠을 자지 않는 것입니다.


그런데 놀라운 사실은 우리 한국인의 온돌문화 또한 지금처럼 몸을 말리고 목숨을 말리는 온돌이 아니라는 사실입니다.


지금 한국인들은 선조들이 만들었던 한국의 위대한 온돌의 역사를 잃어버리고 몸을 말리고 호흡을 말리는 온돌을 우리의 전통인줄 착각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지금 한국인들은 한국의 온돌문화를 제대로 아는 사람이 별로 없습니다.


보통 사람들이 생각하는 한국의 온돌문화는 방바닥을 데우는 바닥난방으로 따끈따끈한 느낌의 온돌방만 생각했지 물을 말리고 생명을 말리는 부작용은 생각지도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정작 우리의 전통온돌은 따끈따끈한 아랫목만 있는 것이 아니라 몸을 말리는 따뜻함의 부작용을 해소해 주던 땅의 습기가 올라오고 있었다는 것입니다.


우리 한국의 선조들은 땅의 자연생명을 이용하는 위대한 지혜로 생명이 살아 움직이는 땅 위에 바로지어 온돌방을 데우면 젖어 있던 땅의 습기가 땅 지구자연의 생명에너지를 담고 올라와 물을 말리지 않고 생명을 주던 위대한 생명과학의 온돌을 만들었던 것입니다.

그런데 지금 한국인들은 이와 같은 위대했던 온돌의 역사는 잃어버리고 땅의 생명도 땅의 습기도 없이 몸을 말리고 피를 말리는 온돌에 열광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참흙보습흙침대 “숨”이 이와 같이 몸을 말리고 건강을 말리는 따뜻하기만 하는 온돌의 잘못을 깨닫고 물을 넣어 흙의 생명을 살리는 특허기술로 땅 흙의 생명을 담은 땅 흙의 습기가 환경을 살리고 생명을 지켜주는 흙침대를 탄생시켜 우리 전통온돌의 생명지혜를 살렸으나 온돌의 역사를 잃어버린 한국인들은 별 희한한 침대를 만들었구나 하는 반응으로 우리 전통온돌의 가치를 모른다는 것입니다.


그 이유를 살펴보니 바로 서로 앞다투어 좋다는 허위 과장 때문이라는 사실입니다.


그래서 인테넷 포털에서 흙침대 키워드를 검색해 보면 허위 과장의 도가 넘어 마치 이완용이 나라를 구한 구세주가 된듯한 착각을 할 정도입니다.


모든 생명은 물이 마르면 죽는데 물을 말리는 온돌침대가 생명을 살리는 침대로 과장되는가 하면 몸을 말려 대사흐름을 말리는 침대가 혈액순환에 좋고 피부를 말려 피부수분손실을 부채질하는 침대가 아토피 피부에도 좋고 피부미용에도 좋다고 하질 않는가 하며 건조한 환경은 코로나 바이러스와 같은 유해바이러스의 서식환경을 제공하는 위험한 환경인데 유해 병균서식을 예방한다고 하는 등 정반대의 어이없는 허위 사실을 마치 진짜인것 처럼 과장하고 소비자들은 어리석게도 거짓을 진짜로 믿고 사기성의 효능 효과를 건강에 좋은 침대로 착각하고 있는 현실입니다.


이와 같이 지식도 없이 소비자들을 유혹하여 돈벌이 수단으로 만드는 사람을 전문가가 만드는 침대라며 소개하는 것이 본드로 접착시켜 만든 황토와 돌 숯 등을 내놓고 화학적 가공을 하지 않는다는 말을 믿는 소비자들을 보면 참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요즈음 인터넷을 검색하다보면 미생물이 살아 숨 쉬는 자연건조 생황토침대라는 광고를 볼 수 있습니다.


어이없는 사실입니다.


미생물은 물이 마르면 다 멸실되거나 휴먼상태가 되어 미생물이 살 수가 없는데 건조시킨 황토에 미생물이 살아 숨 쉰다는 것을 버젓이 광고하는 사람이나 정반대의 허위사실을 광고하는 사이트나 그리고 그것이 진짜인줄 믿는 소비자들도 많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와 같은 허위 사실들은 진짜인것처럼 리얼하게 표현하여 마치 소비자들이 정말로 느끼는 것처럼 광고하고 있는 블로거들을 보면 정말 소비자들은 속을 수밖에 없는 현실입니다.


그래서 이와 같은 허위 사실을 믿고 부모님께 효도한다고 값싸고 좋은 침대를 사드린다는 것이 몸을 말리고 폐, 호흡을 말리는 침대를 사드려 남아 있는 건강마저 말려 부모님의 건강을 망치는 불효를 저지르고 있는 사람이 많다는 것입니다.


뿐만아니아 암이나 기타 질병을 치료하기 위해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허위 과장의 침대를 사서 건강을 살릴 수 있는 기회마저 놓치고 불행을 당하고 있는 사람들도 많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또 한국인들은 외모지상주의와 메이커병의 구매심리로 정작 정직하게 말하면 오히려 믿지 않는 습성으로 소비자들이 오히려 허위 과장의 상술을 부추기고 있는 현실입니다.


그래서 광고메이커와 의료기라는 이름으로 포장된 상술에 빠져 진실을 보지 못하고 따뜻하고 좋은 약이 생명을 단축시키는 독이 되고 있는 것입니다.


얼마 전 본 참흙보습흙침대 “숨”을 본 서울 강남의 소비자분께서 전화상담을 하신 후 볼 수 있는 곳을 알려달라고 하여 구로와 강동점 중 편리한 곳으로 가셔서 보시라고 안내해 주었습니다.


그런데 강동점을 찾은 소비자분이 외제 승용차에서 내리더니 매장을 둘러보고는 디자인이 맘에 들지 않는다며 별 말없이 가시더라는 것입니다.


이와 같이 많은 사람들은 겉모습을 보고 허상을 판단하며 속의 진실은 잘 보질 않으려고 하는 것입니다.


기호상품은 당연히 외모와 기호가 중요하겠지만 건강은 생명과 직결되는 것으로 잠의 환경은 목숨이 달려있다는 것입니다.


보통 돈 많은 사람들이 돌연사 또는 수명이 짧은 이유가 비싸고 좋은 화려한 가공의 독을 만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참흙보습흙침대 “숨”은 화려한 가공의 보기좋은 침대를 만드는 것이 아니라 자연의 생명에너지를 살려 건강을 살리는 침대를 만들기 때문에 화려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참흙보습흙침대 “숨”은 생명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순수한 사람들만이 볼 수 있는 생명과학침대입니다.


인터넷을 검색하면 온통 앞다투어 서로 좋다고 하는 허위 과장의 광고에 밀려 참흙보습흙침대 “숨”은 쉽게 만날 수 없는 침대입니다.


그래서 참흙보습흙침대 “숨”은 건강한 삶을 지킬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는 복 있는 사람들만이 만날 수 있는 침대입니다.


건강은 연습이 없습니다.


한번의 주어진 환경이 곧 건강과 삶을 좌우하는 운명이 됩니다.


따라서 한번 주어진 운명의 시간들을 오래도록 건강하게 살 수 있는 길은 곧 바로 올바로 알고 올바로 사용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자연은 올바로 알고 올바로 사용하면 자연은 무한한 생명의 혜택을 주지만 자연을 올바로 알지 못하고 올바로 사용하지 않으면 자연은 목숨을 앗아가는 재앙을 줍니다.


그래서 지금 문명이라는 이름으로 땅과 숲을 파괴시켜 자연을 잘못 사용한 댓가로 코로나 라는 재앙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이 코로나를 부른 자연재앙의 원인이 바로 생태환경을 파괴시키는 건조함으로 자연이 건조해 지는 이유는 도시화 산업화의 확장으로 땅을 덮어 생태환경을 정화시키는 땅의 습기가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땅의 습기는 땅속의 뿌리생명인 토양미생물들이 만들어 주는 자연항산화 생명효소로 땅 지구의 체온을 유지하고 생명이 마르지 않게 해 주는 자연의 근본입니다.


이와 같이 근본도 모르고 자연을 잘못 이용하여 자연재앙을 맞이하고 있는 이때 건강을 지켜야할 생활환경에 가공하고 치장하여 몸을 말리고 생명을 말리는 자연침대로 목숨을 말리는 잠을 자고 있다는 것입니다.


건조함은 생명을 말리는 건강 최대의 적으로 생명을 말리는 자연은 건강을 말리는 재앙일 뿐 허위 과장의 건강은 없다는 것입니다.


땅 흙이 생명을 주고 생명을 치유하는 생명에너지가 발하는 이유는 바로 “물”이라는 생명의 근본이 살아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흙침대가 건강을 주려면 생명을 주는 “물”의 생명력이 살아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참흙보습흙침대 “숨”이 물을 넣어 물의 생명력으로 땅 자연의 근본을 살리는 것입니다.


건강은 생명을 지키는 일로 생명의 근본을 바로 세워야 생명을 지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생명의 근본을 말리는 온돌은 이제 변화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올바른 자연을 올바르게 사용하여 허위 과장의 재앙이 아닌 무한한 생명의 혜택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는 주거환경을 만들어야 하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