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고객만족센터
080-540-8888
WEEK : 09:00 ~ 18:00
LUNCH : 12:00 ~ 13:00
주일은쉽니다.
무통장 온라인 계좌번호
569201-01-212654
국민은행(장소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온돌침대의 문제점

온돌침대의 문제점

온돌침대의 문제점

게시판 상세
제목 흙침대 가격비교[흙침대 건강역습]
작성자 주식회사 숨 (ip:)
  • 작성일 2014-05-31 13:23:3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773
평점 0점

흙침대 가격비교[흙침대 건강역습]
모든 생명체는 수분이 없으면 존재할 수가 없습니다.
우리가 살아 가는 이 땅에 비가 내리지 않고 햋빛만 내려 쬐인다면 어떻게 살아 갈 수 있을 까요?
따라서 황토침대나 흙침대는 겨울철 온열기능으로 흙이 메말라 토양미생물이 살수 없는 환경으로 흙의 생명력인 미생물이 멸실되어 생명력이 없어지고 대신 유해 미생물이 서식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러한 사실을 왜면하고 오로지 수익성만 따지는 상혼으로 사회적책임을 망각하고 남의 건강은 아량곳 하지 않고 가격경쟁에 이기기 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값싼 짝퉁전쟁을 벌이고 있는 실정입니다.
그래서 건강상품이라는 이름으로 만들어 지는 잠자리가 이러한 자연의 이론적 근거나 지식도 없이 만들어 지는가 하며 가격경쟁력으로 원가를 줄이기위해 중국의 수입가공자연을 이용하여 만든 화려하고 값싼 독침대들이 난무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이에 흙침대 가격비교를 하다가 온돌침대 문화에 건강한 줄 알았던 건강침대에 오히려 건강을 역습을 당할 수 있다는 사실을 명심하여야 한다는 사실입니다.
실제로 그 부작용의 증상들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한둘이 아니라는 사실입니다.
이와같이 건강을 역습당하지 않기 위해서는 자연을 바로 알고 자연을 올바르게 사용할 수 있어야 하는 것입니다.
자연은 말 그대로 스스로 움직이고 스스로 만들어 가는 것이지 가공하고 제작하여 기계적으로 돌리는 것이 아닙니다.
그래서 자연에는 스스로 움직이고 스스로 만들고 되돌리는 생명기능이 살아 움직이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 생명기능을 하는 생명력이 바로 토양미생물이라고 하는 선옥균입니다
선옥균이란 사람이나 동물 등의 생명에 유익한 균을 말하는데 유산균과 같이 김치나 된장 청국장 기타 발효식품의 발효 미생물 효소등과 같이 좋은 균을 말하며 반대로 감기나 폐렴 등 질병의 원인이되는 나쁜 균을 악옥균이라 하는데 이에 토양 미생물은 생명을 탄생시키고 발육성장시키는 일련의 생명활동에 관여하는 선옥균이라는 것입니다.
이에 참흙침대는 이와같은 생명체의 대사활동에 관여하는 토양미생물을 생명력을 살리고자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흙을 침대로 적용하는 과정에서 흙의 생명력인 토양미생물을 훼손하지 않기 위해 1%의 화학적 가공도 하지 않는 것이며 흙을 기계로 압축가공을 한다거나 흙을 본드에 버무려 볼을 만들거나 또는 방수천에 가두거나 모노륨 장판이나 한지장판으로 덮어 흙이 숨도 쉬지 못하도록 만들지 않습니다.
그야 말로 흙을 자연그대로 옮겨담아 자연침착되어 흙의 통기성 기공 구조가 그대로 살아 토양미생물이 살아 숨 쉴수 있는 자연의 구조공간을 그대로 간직하며 효소생명기능의 활동을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줍니다.
그러나 흙의 토양미생물이라는 생명이 살아 숨 쉴 수 있는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수분입니다.
수분이 없는 흙, 땅은 바로 사막입니다.
황폐화된 사막에서는 생명숲이 보이지 않습니다.                  
금운모 흙침대는그것은 바로 사막에서는 생명이 살수 없다는 것이고 생명력이 없다는 것은 바로 토양미생물이 살지 못하는 척박한 땅이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참흙 금운모 흙침대는  주야장천 온열침대의 황토 흙이 사막화되어 자연의 생명력도 없는 무용자물의 자연으로 변질되는 것을 방지하기위해 참흙침대는 흙속에 혈관을 심어 습기를 공급하여 생명력을 유지하고 자연생명효소의 자연치유력이 발휘되도록 만드는 것입니다.
일반적인 흙침대는 겉으로 보기에는 모모륨장판이나 한지장판으로 덮여있거나 천속에 가두어져 눈에 보이지는 않으나 그 속에 들어있는 황토는 계속적인 온열기능으로 흙이 황폐화 되고 산화되어 색상도 퇴색되어 변화되고 있다는 것을 모르고 사용하고 있는 것입니다.
또한 흙침대를 두고 흙이 독을 풀어주며 습기조절을 해준다거나 자연의 생리기능을 운운하는 것은 지식도 없이 전부가 허위 사실이라는 것입니다.
단순히 황토 흙침대의 구조적인 문제나 제작과정의 문제와는 상관없이 일반적인 사실을 두고 마치 가공된 황토가 살아있는 자연과 같은 기능을 하는것처럼 허위사실을 과장광고하여 소비자들을 현혹하고 있는 것이며 소비자들은 이러한 가공된 자연의 허상을 모르고 황토가 좋다는 생각만으로 구입하여 사용하게 되는것입니다.
그래서 황토 흙침대가 자연의 생명력은 없을지언정 가공독소의 부작용이라도 없는 침대라면 그나마 참 다행스런 일이라는 것입니다.
거의 대부분의 황토 흙침대나 돌침대 숯침대 할것없이 자연을 가공하는 과정에서 몰탈이나 접착가공의 독소가 부작용을 유발하기 때문인 것입니다.
특히 원가절감으로 가격경쟁을 위해 무서운 중국의 짝퉁천재들이 만들어내는 황토볼이나 생토판재등의 가공독소는 가히 발암물질 덩어리와 마찬가지인 것을 국산으로 둔갑시켜 값싸고 좋은 침대라고 가구점은 물론 대형 유통망을 통해 안방을 파고 들고 있는 실정입니다.
따라서 소비자들은 흙침대 가격비교나 과장광고의 유혹에 아무런 생각없이 선택한 잠자리가 본인의 건강이 역습당하고 있다는 사실도 모르고 사용하다 몸속에 쌓이는 독이 어느 날 포화상태가 되어 터지는 날이면 돌이킬 수 없는 결과를 초래 할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이에 잠자리는 건강을 좌우하는 건강의 뿌리로 잠자리를 만드는 것은 지식을 근거로 한 지식산업이 되어야 하는 것인데 지식도 없이 마구잡이식의 돈벌이 수단으로 변질되어 남의 건강보다는 판매경쟁에 혈안이 되어 속으로는 원가를 줄이는 방법으로 겉으로는 화려하고 보기좋은 치장으로 위장하여 허위 과장광고로 소비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아 안방을 파고들고 있는 실정입니다.
사람을 비롯한 모든 자연은 생명이 끊어지면 모든 기능은 끝이 난다는 것입니다.
사람의 생명은 하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건강은 다음이 없습니다.  
다시한번이라는 것이 없다는 것입니다.
한번의 주어진 소중한 생명과 건강을 질 지킬 수 있는 지혜와 안목을 가져야 한다는 것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0 / 200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 CUSTOMER CENTER
  • TEL : 080-540-8888
  • 월요일~토요일 09:00~18:00
  • 주일은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