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 모이스처 매트 흙침대
  • 모이스처 꿈의 매트리스
  • 모이스처 구들장흙침대
  • 금운모 카우치 소파
  • 금운모 황토 베개
  • 금운모 좌욕 방석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온돌침대의 문제점

온돌침대의 문제점

온돌침대의 문제점

게시판 상세
제목 흙침대,황토침대[과포장된 자연소재]의 실체와 적용
작성자 참흙금운모흙침대 (ip:)
  • 작성일 2014-05-31 13:52:5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236
  • 평점 0점

흙침대,황토침대[포장된 자연소재]의 실체와 적용방법

 

자연의 근본 뿌리는 흙입니다.

 

흙이 건강해야 건강한 자연숲을 만들어 낼 수 있고 생명이 살아갈 수 있는 건강한 환경이 만들어 집니다.

 

흙이 건강하지 못하면 생명력이 없는 땅! 사막화가 진행되어 생명이 살기 어려운 환경으로 변해 갑니다.

 

그래서 사람 뿐만아니라 지구상의 모든 생명체들이 살아가고 있는 생명의 뿌리는 바로 흙이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흙에는 백과사전이나 광물학에서 언급되고 있는 모든 무기물의 광물에서부터 유기화된 영양소에 이르기 까지 자연의 모든 것이 총 망라되어 있습니다.

 

이와같은 흙 중에는 금과 은을 비롯한 보석에서부터 돌이라고 하는 사문석까지 포함하고 있으며 그 중에서 몸에 좋다고 하는 셀레늄, 게르마늄, 토르말린, 제오라이트, 맥반석 등등 자연 중에서도 유익한 자연광물의 자연치유력을 이용하였던 것입니다.

 

그런데 동의보감이나 한방의학의 고서에 표기되기도 한 이러한 유익한 광물의 자연치유력을 이용하여 수익성의 돈벌이 수단의 상품을 만들기 위한 화학적 가공을 하는 과정에서 자연의 본질을 잃어버리거나 아예 자연이 아닌 새로운 얼굴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면 흔히 접할 수 있는 게르마늄과 같은 경우 어학사전이나 백과사전 에 보면 원소기호 32번의 무기물질의 반도체로 회백색을 띄고 있다고 정의하고 있으나 일반적인 찜질기가 매트, 침대 등에 올려진 게르마늄은 전혀다른 빛나는 쵸콜릿의 고급스런 색상으로 변해 있다는 것은 순수한 게르마늄이 아닌 가공의 허상이라는 사실입니다.

게르마늄의 함유량 또한 5% 을 넘기 힘들며 1%미만의 함유량을 보이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본래 유기게르마늄은 신비한 효능을 가진물질로 알려져 있으나 광물의 무기물상태로 인체 흡수되면 치명적인 해를 입을 수도 있는 물질이라고 언급하고 있는데 이를 무시하고 지식도 없이 무분별하게 적용시키고 있는 것입니다.

 

또한 게르마늄뿐만 아니라 토르말린이나 제올라이트 등등의 자연재의 경우에도 자연 음이온이나 항균력, 탈취력이 뛰어나고 원적외선의 방사힘 등 자연의 특별한 힘과 효능을 가지고 있다는 자연들 또한 본질을 이용하기보다 화학수지나 가공물에 약간의 자연성질을 혼합하여 자연의 모습은 보이지 않고 완전히 다른 얼굴의 모습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자연의 생명력은 과정이 잘못되면 죽게되는 법

자연의 본질을 변형시키면 자연의 성질을 그대로 유지하며 그 기능을 수행할 수 있느냐? 하는 것입니다.

 

본래 자연의 순수한 본질은 별로 볼품이 없습니다.

그래서 소비자들의 외모지상주의 심리를 쫓아 자연의 생명보다 팔기위한 치장의 가공상품을 만드는 것입니다.

 

뿐만아니라 자연에도 없는 인공의 가공자연도 만들어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시중의 온돌침대 소재로 흔히 볼 수 있는 사전에도 없는 가공된 인공의 자연을 만들어내어 버젓이 팔고 있는데 이와같은 인공의 자연은 99% 유해환경을 조장하는 것으로 사용해서는 안될 잠자리인 것입니다.

 

그러나 속을 모르는 소비자들은 값이 싸다는 이유로 선호하고 있는 실정이며 일정기간 사용했던 소비자들은 몸의 이상 징후로 병원을 찾는가하면 병원치료도 잘 되지 않아 뒤늦게 원인을 깨닫고 환경을 바꾸는 경우도 있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자연의 생명은 반도체나 과학기술의 산물이 아닙니다.

그야말로 자연에서 만들어진 자연산물의 자연그대로인 것입니다.

그래서 자연은 단위도 규격도 없는 것입니다.

자연은 꾸미거나 치장하면 죽어버린 자연으로 자연이라 할 수 없는 가공상품에 불과한 것입니다.

 

그런데 사람들은 자연의 생명력이 죽어 사라진 가공되고 치장된 공산품을 순수한 자연보다 더 선호하고 거짓이 진실을 덮고 있는 겉모습에 반해 후일에 예상되는 부작용에는 대해서는 신경조차 쓰지 않는 현실입니다.

 

그래서 일정한 기간이 지나고 막상 몸에 이상이 생기면 그때서야 문제를 인식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문제도 인식하지 못하고 환경을 바꾸지 않은 상태에서 병원치료에만 의존한다면 치료효과 또한 저조하여 제대로 된 치료가 될 수 없습니다.

그래서 가공된자연은 자연의 생명력을 기대 할 수 없으며 가공된 자연은 가공독소의 부작용으로 건강을 지켜 줄 수 없습니다.

 

뿌리없는 나무는 자연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뿌리없는 나무는 조화입니다.

조화는 자연보다 더 화려한 연출을 할 수 있습니다.

 

사전에도 없고, 자연에도 없는 인공의 가공된 자연으로 이름까지 그럴듯하게 작명하여 신비의 물질로 탄생시키는 사례들이 한둘이 아니라는 것을 소비자들은 알수 없어 새로운 신비의 물질이구나 하는 착가을 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이러한 가공된 자연은 포름알데히드와 같은 환경호르몬을 내품는 신비의 독소물질이 되는 것입니다.

 

이와같은 사실을 까맣게 모르고 겉모습에 반해 사용하다보면 일정기간 후 몸에 이상징후가 나타나기시작하고 병원을 찾게 되는데 이때에도 사람들은 그원인을 가맣게 잊은채 세월이 가니까, 이제 이상이 나타나는 자연현상이라 생각하는 것이 대부분인 것입니다.

 

속된말로 이유없는 무덤이 없다 듯이

이유없는 이상현상은 있을 수 없는 일입니다.

아무리 세월이 가고 나이가 들어도 건강한 생활습관에 건강한 환경이라면 이상현상이 올수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참흙이 자연의 생명력을 지키기위해 1%의 화학적가공을 하지 않는 이유입니다.

참흙은 수익성만을 생각하는 제품은 만들지도 취급하지도 않습니다.

 

참흙은 의학적인 상관관계를 무시한 가공의 자연과 과정을 무시한 정체불명의 수입산 자연소재(황토, 돌, 숯 등)들에 밀려 사라지고 있는 대한민국의 건강한 자연생명력이 제자리를 되찾을 수 있게 자연의 허상과 진실을 계속 밝혀나갈 것입니다.

 

이와같은 사실이 바로 대한민국의 공영방송 KBS 한국방송이 대한민국의 건강을 대표하는 흙침대로 추천한 이유입니다.

 

이와같이 온돌침대의 문제점을 제기하는 곳은 참흙밖에 없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와같은 문제점을 성토할 업체가 거의 없다는 이야기입니다.

그 이유는 스스로의 문제를 들추어 낼 필요가 없다는 것이며 남을 탓할 자격이 되지 않는 것이 거의 대부분입니다.

 

건강은 운명입니다. 운명은 스스로 만들어 갑니다.

건강한 생각은 건강한 운명을 만나고

건강한 운명을 만나는 것은 행운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0 / 200 byte


2018대상수상

리뷰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