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고객만족센터
080-540-8888
WEEK : 09:00 ~ 18:00
LUNCH : 12:00 ~ 13:00
주일은쉽니다.
무통장 온라인 계좌번호
569201-01-212654
국민은행(장소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온돌침대의 문제점

온돌침대의 문제점

온돌침대의 문제점

게시판 상세
제목 가공자연잠자리의 영향력과 건강[갑상선과 호르몬이상]
작성자 주식회사 숨 (ip:)
  • 작성일 2014-05-31 13:54:1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84
평점 0점

 

흙침대, 돌침대, 온돌침대[가공부작용] 인체영향력의 결과

 

얼마전 약 5∼6년전부터 갑상선 환자들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다는 뉴스에 이어 몇일전에서 급기야 갑상선질환이 암발병율을 앞질렀다는 뉴스보도가 있었습니다.

 

갑상선이란 내분비계 신경전달물질이라고 하는 호르몬을 생산하여 신체의 대사를 조절할 수 있게 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는 기관입니다.

 

따라서 갑상선은 호르몬을 생산, 조절하는 기관으로 그만큼 환경호르몬에 민감하게 반응할 수 밖에 없는 것입니다.

 

그런데 인체의 신진대사중 인체방어체계를 제어하는 프리메디컬의 기능을 수행하는 호르몬은 잠자리의 숙면환경에 직접적인 영향을 받게 된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잠자리의 숙면환경에 환경호르몬이나 전기전자파, 기타 독소의 영향으로 호르몬 생산에 직접적인 영향을 받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몸에 좋다고 생각해서 사용하는 온돌침대가 수익성을 목적으로 가공하고 치장해서 만들어지다 보니 환경호르몬을 유발하는 가공독소의 부작용으로 오히려 건강을 해치는 유해 잠자리로 변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와같이 가공되고 치장된 자연덕분에 건강을 위한다는 온돌침대의 보급이 늘어날수록 잠자리환경으로 인한 질환들이 늘어나고 있는 사실이 우연이라 할 수 있을까? 하는 것입니다.

 

본인의 생각으로는 암 발병율 세계 1위라든가 갑상선 질환의 급증 등 이러한 사실의 근원은 집안환경의 문제로 바로 잠자리환경의 유해성 때문이라고 단언할 수 있습니다.

 

유가의 급등으로 기름난방 대신 전지장판의 사용이 늘어가고, 값싸고 화려하게 가공된 중국산의 온돌침대가 판치는 덕분으로 전기전자파와 환경호르몬이 잠자리를 지배하고 있기 때문에 이와같은 사실은 어떻게 보면 당연한 사실이 아닐까 하는 생갹입니다.

 

실예로 부산 북구 만덕동에 사는 40대 중반의 주부와 같은 경우를 보면 3년전 몸에 좋다는 생각으로 돌침대를 사서 사용해 왔는데 갑상선에 이상이 생겨 병원을 찾기 시작했는데 질병이 잘 호전되지도 않고 급기야 수술까지 하게 되었는데 의사로부터 집안의 환경을 한번 바꾸어 보라는 권유를 받고 원목가구를 찾다가 본사 전시장을 찾아와 침대의 유해성을 알게되어 그동안 사용하던 돌침대를 버리게 된 것입니다.

 

이와같은 사실을 볼 때 어떤 이유에서 갑상선에 이상신호가 발생했는지 그 뿌리를 모르고 있었다는 것입니다.

 

또한 이와같은 원인이 되는 온돌침대를 계속 사용하면서 병원치료를 계속한다 하여도 제대로 치료효과도 볼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 원인을 제공한 돌침대를 보면 이 지구상에는 존재하지 않는 인공의 맥반석침대였던 것입니다.

 

그 돌침대의 돌판의 제조과정을 보면 돌을 파쇄한 후 본드에 버무려 프레스기계로 찍어 만들어 물감을 들인 인공의 돌판으로 접착가공의 독소인 포름알데히드와 같은 독소를 품고있는 유해물질의 자연이라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와같은 가공된 자연의 온돌침대를 이름있는 메이커에서 값싸고 좋은 온돌침대라며 자신있게 권한다는 쇼핑호스트의 이야기로 TV 홈쇼핑에 까지 진출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또한 정직한 사람들이라고 기치를 내걸고 있는 사람들 또한 만들어졌어는 안될 독침대를 팔고 있는 실정이며 이와같은 독침대를 만드는 사라들 조차 독이되는지 득이되는지 조차도 모르로 판매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그러나 정작 문제는 소비자들 스스로에게 있다는 것입니다.

 

본인의 건강과 수명이 달려있는 문제를 전혀 검토 해 보지도 않고 겉치레로 판단하고 결정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며 잠자리의 보료보다는 잠자리를 받혀주는 프레임에 의해 판단하기 때문에 이와같은 사례들이 발생하는 것입니다.

 

하루의 일과를 마치고 들게되는 잠자리, 잠자리환경에 따라 숙면의 질이 달라지고 숙면의 질에 따라 인체환경이 달라지게 됨으로 인체대사 활성이나 면역력에 영향을 미치게 되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러한 사실을 왜 논란이 돼지 않느냐는 생각을 하게 될 것입니다.

 

그 이유는 누구나 이름만 들으면 알 수 있는 메이커에서 자신있게 추천한다며 독침대를 판매하고 있는 것과 같이 대부분의 현실로 자칫 잘못 화재가 되면 엄청난 파장의 사회문제가 될 수 있는 사실과 이러한 문제를 조사하고 검증하는 데는 엄청난 돈이 들어가기 때문에 누가 총대를 매지 않으려고 하는 것이며 또한 이와같은 부작용을 방지 할 법적근거나 관리기관이 없다는 것과 이러한 부작용으로 환자가 있어야 병원이나 의원 등이 존재할 이유가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국민 개개인은 보호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그렇지만 개인 스스로 지킬 수 있는 것은 지켜야 하는 것입니다.

 

나의 건강과 수명이 달린 잠자리환경 백번을 따져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자연생명과학침대 참흙은 하늘을 우러러 한점 부끄럼없는 자연을 담아 드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이러한 소중한 자연의 생명을 부정하고 자연생명의 자연치유력보다 겉치레의 치장만을 쫓고 있는 현실입니다.

 

무엇보다 소중한 건강과 생명은 바로 본인의 생활주변에서부터 시작되는 것입니다.

 

건강과 생명의 뿌리인 내 주변의 생활환경은 건강한지 한번 따져보는 것도 나쁜 일은 아닐 것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0 / 200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 CUSTOMER CENTER
  • TEL : 080-540-8888
  • 월요일~토요일 09:00~18:00
  • 주일은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