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건강이야기

건강이야기

건강침대 잘못 선택하면 불행한 노후 맞이하게 됩니다.

보습흙침대 잠나라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흙침대 건강침대는 건강과 수명을 좌우하는 잠의 환경으로 침대의 선택에 따라 노후건강과 수명이 좌우됩니다.


많은 사람들은 이미 건강에 대한 지식이 없어 몸을 말리고 피를 말리는 건조한 온돌침대를 선택하여 건강을 말리고 있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지금까지 사람들은 따뜻하기만 하면 다 좋은 줄 알고 물이 마르고 생명이 마르는 줄도 모르고 광고나 허위 과장에 속아 물 생명을 말리는 온돌침대를 선택하여 스스로 건강을 말리고 있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결국 건강을 말리는 부작용으로 건강을 지키지 못하고 건강을 잃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모든 생명이 물이 마르면 죽는 법인데 물을 말리고 폐 호흡을 말리는 건조한 온돌침대로 건강을 지킬 수 있을까요?


그래서 세계인들은 한국인들처럼 몸을 말리고 피를 말리는 따뜻한 잠을 자지 않는 것입니다.


사람이 늙고 병들어 가는 이유가 바로 몸 생명이 말라가기 때문으로 누구나 다 물을 잃어 늙어가지만 몸 피부를 말리고 호흡까지 말리는 건조한 환경을 만들어 노화를 재촉하고 질병을 재촉하는 짓은 매우 어리석은 사람들입니다.


이제부터 건강을 생각한다면 노화를 앞당기고 명을 재촉하는 물 말리는 건강침대는 되도록 사용하지 않는 것이 오히려 건강지키는 일입니다.


잠나라가 특별한 것으로 돈을 벌려고 만든 것이 아닙니다.


물을 말리면 노화를 재촉하고 건강이 마르기 때문에 물 생명을 넣고 건강이 마르지 않기 위해 만든 것으로 이것은 우리 한국인의 전통온돌방식입니다.


본래 우리의 전통온돌은 땅위에 비로 지어 땅의 습기가 올라와 생명을 주던 온돌로 시멘트 독이 절절 끓어오르는 온돌은 우리의 전통이 아닌 변질된 온돌입니다.


그런데 시멘트 독이 잘절 끓어오르는 콘크리트 온돌환경에 또다시 몸을 마리고 피를 말리는 건조한 온돌침대를 사용하는 것은 환경을 두번 죽이는 것으로 건강해 질 수가 없습니다.


건강침대가 건강을 주려면 자연이 살아 있어야 하며 부작용이 없어야 합니다.


그런데 자연침대는 따뜻한 온열로 자연을 말려 자연의 생명은 말라 생명을 잃고 생명을 잃은 자연은 다시 사람의 몸을 말리고 환경을 말립니다.


그리고 자연을 보기좋게 그리고 편리하게 만들기 위한 가공과 치장은 건강을 역습하는 독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본래 돈이 많은 사람이 건강을 지키지 못하고 일찍 세상을 떠나는 사람들이 많은 이유는 바로 돈으로 만든 화려한 생활환경이 건강을 역습하는 독이 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건강을 지키는 일은 환경을 지키는 일로 올바른 환경을 만들고 올바른 환경을 만나야 건강을 지키고 오래 살 수 있습니다.


그래서 1.2년 사용할 것도 아니고 평생 건강을 위한 침대의 선택은 미래 건강을 생각해야 하다는 것입니다.


이에 잠나라가 미래 노화를 억제시키고 몸 안의 환경을 지키며 혈관건강까지 살릴 수 있는 침대 환경을 만드는 것입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