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고객만족센터
080-540-8888
WEEK : 09:00 ~ 18:00
LUNCH : 12:00 ~ 13:00
주일은쉽니다.
무통장 온라인 계좌번호
569201-01-212654
국민은행(장소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참흙이야기

참흙이야기

참흙이야기

게시판 상세
제목 흙침대 단점 황토침대만들기 흙침대메이커 [구매심리와 자연가공]
작성자 주식회사 숨 (ip:)
  • 작성일 2014-10-21 10:34:5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311
평점 0점

흙침대 단점과 황토침대만들기 흙침대메이커[구매심리와 자연가공]

 

 

 

흙침대는 누구나 가공하면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자금력을 바탕으로  돋보이는 시설과 설비로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누구나 광고하면 일류 메이커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누구나 흙의 생명은 만들 수 없다는 것입니다.

 

열번을 백번을 강조해도 흙은 역시 생명력입니다.

 

 

           흙의 생명력을 살라는 것은 지식과 시간의 정성을 담는 기술력이 필요한 것입니다.

 

 

 

 

 

 

자연과 건강에 대한 정부의 무관심 속에 원산지 표시의무조차 없는 현실 속에 자연을 가공하여

건강침대라고 만든 온돌침대가 난무하고 있는 현실입니다.

 

따라서 온돌침대라고 하면 다 좋은 줄 알고 겉모습의 화려한 치장에 유혹되어 건강을 역습당하고 있는 사람들이 매우 많다는 것입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허영심의 외모지상주의 구매심리로  속보다는 겉치레를 중요시 하는 심리를 이용하여 소비자들의 눈을 사로잡을 수 있는 값싸고 화려한 독침대가 히트상품이 되는 사화현상입니다.

 

 

 

이에 사업자들은 속을 볼 수 없는 제품의 특성을 이용하여 값싼 가공의 자연을 이용하여 소비자들의 눈을 사로잡는 침대가 아니면 가구점들의 선택을 받지 못해 판로를 만들지 못하기 때문에 수익성을 위해서는 값싸고 화려한 가공 독침대를 만들 수 밖에 없는 것입니다.

 

 

 

그래서 건강한 침대는 가공독침대에 막혀 건강한 침대를 만들면 팔 수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독이든 말던 소비자들의 눈을 사로잡지 못하고 싸지 않으면 팔 수가 없기 때문에 가공독소는 상관없이 값싸고 화려한 침대를 만들어야 수익을 올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와같은 자연가공독소는 금방 결과로 나타나는 것이 아니라 독소의 부작용은 장시간 계속되는 역습의 결과로 나타나는 것으로 심지어 암과 같은 질병을 얻었어도 세월의 탓으로 돌리고 정작 원인을 제공한 가공독침대의 역습에 대해서는 따져보지도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와같은 사회적 현상으로 본 참흙 금운모 흙침대가 가구점을 통해 알려지지 못하는 이유입니다.

 

 

 

 

그래서 참흙 금운모 흙침대는 세계적 공인기관인 미국 식품의약청 FDA의 시험 검증으로 세계 최고의 검증된 자연의학 기능을 갖추고도  가구점들의 외면으로 소비자들에게 소개되지 조차 못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요즈음 착한 가구점 사장님들이 관심을 보이기 시작한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동안 가공 독침대가 히트 상품이 되어 수없이 보급된 것들이 효과가 없거나 가공독소가 건강을 역습하는 부작용들이 알려지기 시작하면서 인터넷을 본 소비자들이 가구점을 찾아

침흙 참흙 금운모 흙침대를 찾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본 참흙 침대는 21년 동안을 걸어 오면서 가구점들의 상혼에 밀려 처음 부터

입소문으로만 퍼지기 시작하여 인터넷을 통해 온라인으로만 알려져 침흙 금운모 흙침대의 생명력을 접해본 사람들만이 알 수 있는 생명침대로 일반적인 온돌침대와 같은 과학적인 근거도 없이 허위 과장하는 침대가 아니라 자연의 생물학적인 이론적 근거을 바탕으로 실제로 자연의 생명이 효소역할을 할 수 있도록 생명조건을 만들어 생명이 죽지 않고 살아 숨 쉴 수 있는 구조를 만든 것입니다.

 

그러므로 참흙 금운모 흙침대는 지식인이나 개념있는 사람들만이 알아보는 침대 입니다.

 

 

 

 

 

이와같이 참흙 금운모 흙침대가 생명을 살리는 작업을 하는 이유는  흙은 생명이 없으면 아무런 기능도 할 수 없는 자연으로 그저  땅으로 존재할 뿐 생명가치가 없는 버려진 땅과 같이 향균력도 없이 황사를 일으키는 황폐한 사막의 흙으로 변해 오히려 유해환경을 만들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흙의 생명력이 유지 될 수 없는 흙침대는 처음에는 흙의 효과가 좀 있는 듯하지만

주야장천 온열기능만으로 흙이 메마르고 세월이 지나면 결국 흙의 생명기운이 다해 효과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흙의 생명은 바로 토양미생물이라고 하는 생명효소의 생명기능이라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흙을 가공하고 치장하면 흙의 생명효소가 멸실되어 생명기능이 상실되고 없다는 것입니다.

 

이와같이 자연의 개념도 없이 독이 되는지 약이 되는지도 모르고 겉모습만 보고 판매원들의 과장 광고와 유혹에 빠져 화려한 눈요기의 독침대를 선택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이와같은 안전불감증의 중병에 빠진 우리 대한민국은 암 발병율이 세계 제일에다 국민건강의 질은 갈수록 떨어지고 있는 현상으로 OECD 국가 중 노후건강의 질이 꼴찌 수준의 부끄러운 현실입니다.

 

따라서 가족들과 함께 아름다운 황혼을 준비하기 위해서는 허영심의 외모지상주의의 구매심리를 버리고 건강을 위해서는 최소한 건강을 역습할 수 있는 유해환경은 걸러 낼 수 있는 지혜를 가져야 한다는 것입니다.

 

물은 생명입니다.       

 

최적의 생명환경 명당자리는 바람이 통하고 물이 있는 풍수지리 환경입니다.

 

이에 참흙 금운모 흙침대가 바람이 통하고 물이 공급되는 생명을 살리는 풍수지리환경의 침대를 만들어 흙의 생명이 죽지 않고 살아 숨쉬며 생명효소의 놀라운 자연치유력르로 건강을 되돌릴 수 있도록 하는 자연과학의 생명을 살리는 침대는 만들고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결국 값싼 독침대로 노후 건강을 지키지 못하고 가족과 집을 떠나 병원이나 요양원에서 쓸쓸한 노후를 맞이하는 후회하지 않는 미래를 준비할 수 있는 지혜로운 생각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0 / 200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