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고객만족센터
080-540-8888
WEEK : 09:00 ~ 18:00
LUNCH : 12:00 ~ 13:00
주일은쉽니다.
무통장 온라인 계좌번호
569201-01-212654
국민은행(장소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2016.11.7 참흙금운모침대 뉴스지닷컴 기사 http://newsji.com/index.cgi?action=detail&number=21172&thread=08

게시판 상세
제목 포털사이트의 지식과 정보 전달의 사회적 책임[흙침대, 온돌문화 키워드]
작성자 주식회사 숨 (ip:)
  • 작성일 2020-10-13 07:40:5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7
평점 0점

포털사이트의 지식과 정보 전달의 사회적 책임[흙침대, 온돌문화 키워드]



사람들은 무슨 사소한 정보를 얻기 위해서도 찾는 것이 네이버나 다음 등 포털사이트다.


그래서 포털사이트의 정보들이 국민들의 생활과 삶을 지배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런데 포털사이트들은 정보를 전달해 주는 대신 광고라는 정보시장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구조로 정보가 편향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흙침대라는 키워드를 검색해 보면 온통 광고성 정보로 광고주들의 편향된 정보의 장이 되고 있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건강을 담으려는 건강한 정보는 노출시켜주지 않아 건강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막고 있다는 것이다.


한국은 지금 몸을 말리고 생명을 말리는 온돌환경의 부작용으로 세계 최고의 암 발병국가에다 고혈압 당뇨는 세계의 2배나 되고 결핵까지 세계 1위 국가로 세계 최악의 건강현실을 맞이하고 있는 현실이다.


이에 몸을 말리고 생명을 말려 세계 최악의 건강현실을 맞고 있는 온돌문화를 변화시키기 위해 만든 생명을 살리는 흙침대의 노출을 막아 국민건강을 살릴 기회를 막고 있는 현실이다.


그래서 흙침대를 검색하면 온통 따뜻하고 좋은 자연으로 환경을 말리고 건강을 말리는 부작용은 전혀 생각지도 못하는 좋은 침대 밖에 없다.


한국인들은 이와 같은 사실을 모르고 따뜻하기만 하면 다 좋은 줄 알고 몸이 마르는지 생명이 마르는지 조차 모르고 몸을 말리는 온돌침대로 건강을 말리고 있는 현실이다.


모든 생명은 물이 마르면 죽는데 물을 말리는 침대를 건강침대인 줄 착각하게 만들어 한국인들의 건강을 세계 최악의 주인공을 만들고 있다는 것이다.


그런데 사실은 이와 같이 몸을 말리고 피를 말리는 온돌은 우리의 온돌이 아니라는 사실이다.


매우 중요한 사실로 우리 선조들이 살았던 우리의 온돌은 땅위에 바로지어만든 토담온돌로 땅의 습기가 올라와 몸도 마르지 않고 호흡도 마르지 않는 생기 넘치는 온돌이 우리의 온돌이라는 사실이다.


우리의 온돌은 따뜻함의 건조한 부작용을 해소하고 땅의 생명에너지를 얻을 수 있는 놀라운 생명과학의 지혜가 담겨있었던 것이다.


그런데 지금은 땅의 생명도 땅의 습기도 없이 몸을 말리고 환경을 말려 폐, 호흡을 말리는 따뜻하기만 하는 온돌로 목숨을 말리고 있는 현실이다.


이에 참흙보습흙침대 “숨”이 물을 말리고 환경을 말리는 건조한 온돌의 잘못을 깨닫고 침대 흙속에 물을 넣어 흙의 생명을 살리고 땅 흙의 생명을 담은 흙의 습기가 증발하여 생기를 살려주던 우리 전통온돌의 생명지혜를 살렸다.


그래서 따뜻한 잠의 환경에서도 몸이 마르지 않고 폐, 호흡이 마르지 않는 물을 지킬 수 있는 길을 열었다.


그러나 대한민국의 포털사이트들은 이와 같이 한국의 전통온돌문화를 살려 만든 흙침대의 건강정보를 소개시켜 주지 않아 국민들의 건강을 살릴 기회를 막고 있는 현실이다.


그래서 어쩌다 참흙보습흙침대 “숨”의 정보를 만나는 국민들은 이렇게 좋다면 왜 포털에서 좋다고 소개시켜 주지도 않고 광고를 하지 않느냐는 것이다.

이와 같은 광고와 정보를 전달하는 데는 많은 비용이 발생하는 것으로 공짜가 없다는 것이다.


하지만 공고와 상관없이 올바른 정보를 공유하는 포털공간에서 건강한 정보를 만날 수 있다면 사회적 변화를 발전시킬 수 있는 사회적환경을 만든다는 것이다.


그런데 지금 흙침대 키워드의 포털정보는 온통 소비자들을 현혹시켜 오로지 수익을 올리기 위한 과장광고의 장으로 변질되어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값싸고 좋다는 흙침대 온돌침대들이 속도 모르는 중국의 가공자연으로 헐값에 들어와 한국의 안방을 차지하여 가공독소가 절절 끓어오르고 있는 현실이다.


이와 같이 중국의 가공자연을 만들어 한국인들의 건강을 말리는 사람은 중국사람이 아닌 바로 한국인들이라는 사실이다.


그런데 네이버와 같은 포털의 정보가 소비자들을 현혹하기 위한 장으로 국민건강을 말리고 있는 현실이다.


이와 같은 사회적 현실이 바로 포털사이트들의 사회적 영향력이라는 것이다.


이와 같은 현실을 모르고 포털사이트들의 과장정보만을 믿고 값싸고 좋은 침대로 건강을 지키겠다는 선량한 국민들은 오늘도 몸을 말리고 피를 말리는 온돌을 찾아 헤매고 있다.


21세기는 문명이라는 이름으로 땅과 숲을 파괴시켜 도시화 산업화로 땅의 습기를 막아 생태환경을 파괴시키는 건조함으로 바이러스시대를 맞이하고 있다.


건조한 생태환경의 21세기를 안전하게 살 수 있는 길은 바로 건조한 주거환경을 변화시키는 일이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