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건강이야기

건강이야기

산화질소 효능 산화질소 찜질방 산화질소수 사용후기 이동식 찜질방 삼림욕장

보습흙침대 잠나라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산화질소 효능 산화질소 찜질방 산화질소수 사용후기 이동식 찜질방 삼림욕장

 

 

사람이 암에 걸리거나 건강을 잃는 이유가 몸 안의 면역체계가 무너져 몸이 재생되지 못하기 때문인데 면역체계가 무너지는 이유가 바로 물, 공기 등 몸을 재생시키고 생명을 유지하는데 필요한 자연의 원소들이 부족하여 일어나는 입니다.

 

그런데 최근 물과 공기 등 인체 부족한 물과 공기 등 자연의 원소를 공급하여 몸 안의 면역체계를 살리고자 하는 과학자들의 노력으로 건강을 재생시키는 획기적인 환경들이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그 중의 놀라운 자연원소로 산화질소(NO)의 건강요법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사람은 자연에서 태어나 자연으로 살아가는 자연인으로 물과 공기 등 자연의 원소들에 의해 생명이 돌아가고 유지되는 것으로 건강을 잃는 이유가 바로 생명을 유지 시키는 자연의 원소들이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이에 산소(O2)와 함께 생육을 위한 대사환경에 필요한 산화질소(NO)의 부족현상을 채워 건강을 살리고자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인체 부족한 산화질소(NO)를 공급하는 갖가지 방법과 제품들이 봇물처럼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산화질소란 ?

산화질소는 혈관 근육을 이완시키는 기능으로 혈관을 확장시켜 혈액이 더 쉽게 흐를 수 있어 혈액순환과 산소공급이 향상시키는 자연의 원소라고 합니다.

 

과학자들의 연구에 의하면 질소는 인체 세포 내에서 아미노산인 아르기닌으로 부터 산화질소 합성효소(NOS)에 의해 생성되어 신경세포, 식세포, 간세포, 근육세포, 혈관 내피세포, 신장의 상피세포 등 어려 조직에 존재하며 면역체계와 순환계에서 작용하는 원소로 체내 대사를 촉진시키는 중요한 자연 원소로 면역작용, 혈관확장 및 신호전달물질 등 다양한 생리활성에 관여 한다는 것입니다.

 

이에 혈관 확장과 신호전달물질로 다양한 생리활성을 하는 산화질소의 효능을 살펴보면 혈류공급의 원활과 혈압강하작용 등으로 심혈관질환의 예방작용과 폐 혈관 확장, 신장내 혈류 증가, 두뇌혈관확장으로 인지능력과 기억력 저하 치매 등 뇌질환의 예방 그리고 면역기능의 자유라디칼 작용으로 몸을 방어하는 저항성을 키워 준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음경 해면체 혈관을 이완시켜 남성의 기능을 개선시키는 등 여성의 성 기능을 개선해 주는 효과로 발기부전 개선재로 쓰이는가 하면 췌장 베타 세포에 의한 인슐린 분비를촉진 시켜 당뇨의 예방과 완화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등 인체 내 각 기관의 기능을 끓어올리는데 효과적이라는 것입니다.

 

 

이에 잠나라가 산화질소(NO)를 숙면시간 동안 장시간 산화질소의 건강케어를 받을 수 있는 전 세계 유일의 수면환경입니다.

 

잠나라 수면환경은 따뜻한 잠을 위한 자연 흙침대로 일반적인 건조한 온돌침대로 몸을 말리고 환경을 말려 폐호흡을 말리고 있는 자연 건강침대의 부작용을 해소하기 위해 물을 넣어 흙의 생명을 살리는 침대로 생명을 담은 생명수분이 몸 피부를 보습하고 물을 만나 살아난 토양미생물들이 살아 숨 쉬며 생명을 주는 이 세상 유일의 생명 흙침대입니다.

 

그래서 잠나라는 산화질소를 공급하기 위해 만들어진 온돌침대가 아니라 지금 현재 국민건강을 말리고 있는 건조한 온돌침대를 물갈이 하기 위해 만든 특허 흙침대로 몸 피부 수분을 보습하는 특허기능을 이용하여 물과 함께 인체 부족한 산화질소(NO)를 공급하여 산화질소의 건강케어를 받는다는 것입니다.

 

이에 물 대신 산화질소수(NO2)를 넣어 잠자는 시간동안 따뜻한 숙면환경을 통해 열린 몸 피부를 통해 인체흡수되어 산화질소의 케어로 혈관을 팽창시켜 혈행환경을 살리는 등 각 기관의 대사환경을 살려 면역체계를 살린다는 것입니다. 

 

이와같은 산화질소의 케어를방을 수 있는 이 세상 초고의 자연환경 잠나라 산화질소 찜질방침대 이동식 찜질방 삼림욕장입니다.

 

잠나라 이동식 찜질방 삼림욕장은 미세먼지와 바이러스 등 오염된 생활환경과 분리된 삼림욕장으로 땅 자연을 옮겨담아 자연을 살려 자연 땅이 살아 움직이는 자연치유환경으로 자연청정 물과 공기환경으로 숨만쉬어도 치유될 수 있는 자연최고의 생명환경입니다,

 

여기에다 산화질소수(NO2)를 넣어면 물과 산소(O2), 산화질소(NO) 자연의 원소를 공급받아 산화질소의 효능과 함께 건강을 치유할 수 있는 이 세상에 유일한 산화질소 찜질방입니다.

 

그래서 3초 밖에 활성할 수 없는 산화질소를 수면과 찜질을통해 연속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유일한 삲화질소 요법으로 놀라운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산화질소의 효능 중 자장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허리통증이나 어깨 관절 등 미세혈관의 대사 악화로 나타나는 뼈 관절질환과 아토피 등 피부질환, 폐 호흡기 질환등은 가장 먼저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환경으로 몇시간만 체험해도 놀라운 변화를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산화질소는 물과 산소 같이 우리 몸에 연속적으로 활성하는 것으로 목이 타 들어갈 때 물을 먹으면 금방 해결 되듯이 산화질소 또한 몸속 부족현상으로 혈관이 수축되어 좋지 않던 혈행환경에 산화질소가 공급되면 곧 바로 혈관이 팽창되어 물을 먹듯이 갈증이 해소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냥 잠나라 침대환경의 산화질소 보다 폐 호흡환경까지 개선해 주는 산화질소 찜질방은 몸과 호흡환경으로 산화질소을 케어할 수 있어 두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보통 사람들은 혈액순환기 장애를 극복하기 위해 찜질방을 찾아 찜질을 하거나 아니면 집에다 몸을 말리고 피를 말리는 건조한 찜질방이나 이동식 찜질방을 만들어 몸 피부 수분을 말리고 폐 호흡을 말려 스스로 목숨을 말리고 있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찜질을 하면 실제로 몸이 데워져 혈액순환이 개선되고 우선 몸이 치유될 수 있으나 몸을 말리고 폐 호흡을 말리는 수분손실은 결국 탈 수 현상으로 몸 안의 면역체계를 약화시켜 건강과 수명이 단축될 수 있는 부작용이 반드시 수반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잠나라 이동식 찜질방은 피톤키드향의 편백나무와 살아 움직이는 자연 땅이 살아 숨쉬며 물과 공기환경을 살려주는 자연최고의 삼림욕장으로 산화질소수(NO2)까지 넣어 주면 혈관을 확장시켜 혈행환경을 살리는 찜질효과까지 몸의 환경을 살려 면역체계를 살릴 수 있는 이 세상 유일의 삼림욕 찜질방으로 미세먼지와 오염환경과 분리된 자연청정 무균실입니다.

 

이와 같은 자연청정 무균실의 산화질소 찜질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은 이곳 경남 양산에 위치한 잠나라 본사 찜질 체험방 밖에 없습니다.

 

산화질소 찜질방은 잠나라 찜질방이 최초로 산화질소의 임상 체험으로 실제로 몸의 환경이 변화되는 체험을 통해 산화질소 침대로 시작하여 산화질소 삼림욕 찜질방으로 재탄생하여 암이나 뇌혈관 질환 등 대사환경으로 고통받고 있는 사람들의 건강을 위해 산화질소 삼림욕장을 만드는 것입니다.

 

그래서 미세먼지와 바이러스 등 점점 악화되어가는 자연환경으로 숨쉬기조차 불안한 환경으로건강의 위험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건강을 찾고자 하시는 분들의 치유환경을 만들어 드리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제 잠나라 생명환경을 만나면 물과 공기환경에다 산화질소까지 케어할 수 있는 환경으로 이세상 어디에서도 얻을 수 없는 유일한 특허 생명환경으로 새로운 자연의 생명을 체험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잠나라 생명환경은 말로만 하는 자연이 아니라 물의 생명으로 자연 땅을 살리고 땅 지구에너지를 몸으로 연결시켜주는 어싱기능까지 담아 땅지구자연의 생명에너지가 살아 숨쉬는 자연치유력에 산화질소수(NO2)를 넣어 인체 부족한 자연원소들을 공급하여 몸의 환경을 살려 면역체계를 살리는 자연최고의 환경으로 미세먼지와 바이러스 등 악화되어가는 자연을 살리는 이 세상 최고의 자연환경입니다.

 

이 세상에 이런 환경은 없습니다.

 

이제는 자연의 섭리를 알아야 합니다.

 

사람은 기계가 아니라 자연에서 태어난 자연 속의 한 생명체로 자연과 함께 살아가야합니다.

 

그러나 자연 땅과 숲을 파괴시켜 만든 콘크리트숲 속에서 자연과 점점 멀어지는 생명부재환경 속에 생명력을 잃어가며 미세먼지와 바이러스 등 오염된 공기환경을 마시며 면역체계를 파괴시켜고 있는 현실로 암이 만연하고 건강을 잃어가고 있습니다.

 

이런 환경 속에 건강을 생각한다는 것이 몸을 말리고 피를 말리는 건조한 온돌침대 건조한 온열찜질로 다시한번 건강을 말리고 있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자연의 섭리를 모르는 사람들은 생명을 말리는 잘못된 생활환경과 잘못된 몸의 환경은 방치하고 병원을 찾거나 약물이나 건강식품 등 먹는 것으로 해결하려고 합니다.

 

성격이 변하지 않으면 행동이 변하지 않듯이 환경이 변하지 않으면 몸이 변하지 않습니다.

 

건강은 생명을 좌우하는 것으로 생명을 좌우하는 근본적 환경이 변하지 않으면 생명이 변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에 잠나라 생명환경은 생명환경의 뿌리를 만드는 일고 생명의 근본인 물과 공기환경을 살려 인체 부족한 자연의 원소들을 공급하여 몸의 환경을 변화시켜 생명을 움직이는 살아 숨 쉬는 이 세상 유일의 자연환경으로 누구도 모방할 수 없는 특허기능으로 세계특허기구 WIPO 발명상을 수상한 세계적 발명품입니다.

 

그래서 이 세상 유일의 잠나라 생명환경을 체험하고 싶다면 잠나라 산화질소 체험방 산화질소 삼림욕 찜질방을 찾으시면 놀라운 몸의 변화를 체험 하실 수 있습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