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건강이야기

건강이야기

허리 협착증 관절염 등 뼈관절 통증질환의 희소식 산화질소 건강케어

보습흙침대 잠나라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허리 협착증 관절염 등 뼈관절 통증질환의 희소식 산화질소 건강케어

 

사람들은 허리 협착증 등 뼈관절질환으로 찜질방을 찾거나 원적외선 찜질치료기 등을 찾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허리 협착증 관절염 등 뼈 관절질환은 거의 모드가 뼈 관절을 둘러싸고 있는 근육세포의 수분손실이나 피부세포 환경의 문제로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아 뼈 관절의 영양공급이 부족하여 생기는 질병으로 몸의 대사환경이 악화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찜질을 통해 몸을 팽창시켜 대사환경을 개선하기 위함인데 실제로 찜질을 통해 혈액순환을 도와 일시적으로는 건강이 개선될 수 있으나 근본적인 몸 안의 환경 때문으로 오히려 몸 피부를 말리는 건조한 찜질은 또다시 수분손실의 부작용을 낳아 오히려 더 악화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최근 이와 같은 혈액순환기 장애를 개선할 수 있는 새로운 치유환경이 대두되어 화재가 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바로 산화질소(NO)라는 자연의 원소로 산화질소는 물(N2O)과 산소(O2)와 같이 인체 필요한 필수적 원소로 동식물의 생육을 위한 대사환경을 위한 원소로 혈행환경이 악화되어 대사환경이 나빠지는 이유가 바로 몸 안의 산화질소 부족 때문이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잠나라가 인체 부족한 산화질소(NO)를 공급하여 혈행환경을 개선하고 대사환경을 살려 건강을 케어할 수 있는 새로운 건강환경을 살릴 수 있게된 것입니다.

 

산화질소란 ?

 

산화질소는 혈관 근육을 이완시키는 기능으로 혈관을 확장시켜 혈액이 더 쉽게 흐를 수 있어 혈액순환과 산소공급이 향상시키는 자연의 원소라고 합니다.

 

과학자들의 연구에 의하면 질소는 인체 세포 내에서 아미노산인 아르기닌으로 부터 산화질소 합성효소(NOS)에 의해 생성되어 신경세포, 식세포, 간세포, 근육세포, 혈관 내피세포, 신장의 상피세포 등 어려 조직에 존재하며 면역체계와 순환계에서 작용하는 원소로 체내 대사를 촉진시키는 중요한 자연 원소로 면역작용, 혈관확장 및 신호전달물질 등 다양한 생리활성에 관여 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환경의 악화로 몸 속 환경이 악화되어 분비되어야 할 인체 원소들의 부족현상으로 면역체계가 약화되어 건강이 나빠진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전문가들에 의하면 산화질소는 체내에서 끊임 없이 공급되는 원소로 한 원소가 인체 기능을 할 수 있는 시간이 3초 동안의 짧은 기능으로 체내에서 분비되는 산화질소의 분비량을 늘리는 방법으로 규칙적인 운동과 아르기닌이 많이 함유된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활성시간이 짧은 산화질소의 도움을 받는다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니므로 1회성이 아닌 산화질소의 연속적인 케어를 받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 바로 잠자는 시간 동안 약 8시간의 케어를 통해 몸의 환경을 개선시켜 건강에 도움을 얻을 수 있는 잠나라 수면환경입니다.

 

잠나라 보습침대는 금운모 황토의 자연 땅 흙을 살려 물을 만나 살아난 흙 속의 토양미생물들이 효소생리작용을 통해 분자크기를 가수분해하여 인체 흡수가 용이하도록 만들어 주는 자연생명효소기능으로 산화질소를 인체 공급할 수 있는 자연생명기능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숙명을 통해 산화질소와 물의 생명환경으로 면역환경을 만들어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새로운 건강 트랜드를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혈관확장과 신호전달물질로다양한 생리활성을 하는 산화질소의 효능을 살펴보면 혈류공급의 원활과 혈압강하작용 등으로 심혈관질환의 예방작용과 폐 혈관 확장, 신장내 혈류 증가, 두뇌혈관확장으로 인지능력과 기억력 저하 치매 등 뇌질환의 예방 그리고 면역기능의 자유라디칼 작용으로 몸을 방어하는 저항성을 키워 준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음경 해면체 혈관을 이완시켜 남성의 기능을 개선시키는 등 여성의 성 기능을 개선해 주는 효과로 발기부전 개선재로 쓰이는가 하면 췌장 베타 세포에 의한 인슐린 분비를촉진 시켜 당뇨의 예방과 완화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등 인체 내 각 기관의 기능을 끓어올리는데 효과적이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3초 밖에 활성할 수 없는 산화질소를 잠자는 시간 동안 지속적인 케어로 건강을 얻을 수 있는 이 세상 유일한 방법이 바로 잠나라 생명침대를 통한 생명케어로 산화질소의 건강케어를 받을 수 있는 최적의 자연이라는 것입니다.

 

이와 같이 산화질소의 케어를 받을 수 있는 침대는 이 세상에 잠나라 수면환경 밖에 없는 유일한 생명침대로 AI 시대 악화되어가는 환경위기 속에 미래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차세대 건강침대로 건강을 변화시킬 수 있는 새로운 환경입니다.

 

이에 산화질소수(NO2)를 넣어 실제로 사람들이 사용한 결과 실제로 몸이 느낄 수 있는 몸의 변화를 가져와 산화질소의 기대감이 높아지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몸을 말리고 피를 말리는 부작용을 감수하면서 찜질로 건강을 찾고자 했던 사람들은 수분손실의 부작용 없이 오히려 근육세포의 수분을 공급하며 부족한 산화질소(NO)를 공급 받아 혈관을 팽창시키고 혈행환경을 개선하여 뼈 관절질환의 근본을 변화시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에 잠나라 산화질소 침대요법으로 매일 매일 잠자는 수면환경을 통해 일상적인 케어로 물과 공기환경을 살리고 부족한 자연원소들을 공급하여 면역체계를 살리고 지켜 건강을 살리고 지킬 수 있는 환경을 만들 수 있는 이 세상 유일의 자연환경입니다.

 

따라서 물과 공기 환경 그리고 산화질소와 같은 자연원소를 활용하여 건강을 개선시킬 수 있는 방법은 이세상 잠나라 생명환경 밖에 없습니다.

 

제아무리 보기좋고 이름있는 메이커 자연이라도 물이 없이는 생명을 줄 수 없는 환경으로 몸을 말리고 피를 말리는 따뜻한 온돌침대의 자연은 생명의 근본인 물 생명을 말리는 자연으로 건강과 수명을 단축시키는 부작용이 수반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잠나라 온돌환경은 물을 넣어 생명이 보습되는 환경으로 몸 피부가 마르지 않고 오히려 물 생명을 공급받아 몸의 환경을 살리는 이 세상 유일의 특허 흙침대로 혈행환경을 좌우하는 산화질소(NO)를 공급할 수 있는 유일한 환경으로 몸 안의 환경을 살릴 수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뼈 관절질환 뿐만 아니라 암 당뇨 뇌혈관 질환 등 대사환경과 호흡환경의 문제로 인한 모든 질병의 예방과 개선에 획기적인 치유환경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산화질소(NO)는 산소와 같이 일회성의 약물이 아니라 인체 활성을 위해 끊임없이 공급되어야 할 생육원소로 약재나 음용수의 일회성의 케어가 아니라 잠을 통한 일상의 케어로 몸의 환경을 살리는 최적의 생명환경입니다.

 

그래서 산화질소의 가장 좋은 건강케어를 받을 수 있는 길은 잠나라의 생명침대로 땅지구자연의 생명에너지와 물과 공기 등 자연의 건강케어를 받을 수 있는 길은 잠나라 생명환경을 만나는 것입니다.

 

돈을 잃으면 벌면 되지만 건강을 건강의 기회를 잃어버리면 다시는 되돌릴 수 없는 일로 올바로 알고 올바른 환경으로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지식과 지혜가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땅과 숲을 파괴시켜 땅의 생명을 덮고 땅의 습기를 막아 당의 습기 대신 시멘트 독이 절절 끓어오르는 콘크리트 숲 속에서 자연과 점점 멀어져 가는 생명부재 환경으로 몸의 생명력을 잃어가며 저항성이 떨어지고 있는 현실로 건강의 위험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와 같이 날이 갈수록 악화되어 가는 환경위기 속에 생명을 주는 잠나라 생명침대는 생명력을 잃어가고 있는 현대인들이 생명을 만날 수 있는 이 세상 유일의 생명환경으로 잠나라 생명환경을 만나는 것은 미래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유일한 기회입니다.

 

따라서 잠나라를 만나는 것은 건강을 잃지 않고 오래 살 수 있는 기회를 만나는 것입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